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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2

by 투자의 달인 2021. 2. 14.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2

우리는 나중에 그것에 대해 설명 할 것이지만, 논쟁의 여지가있는 차체가 친구, 가족, 심지어 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막은 무작위 펀 터들에게 이겼다고 말하기에 충분합니다. 정말 볼만한 광경입니다.정말 볼만한 광경입니다. 모두가 새로운 Supra가 사진보다 금속에서 훨씬 더 좋아 보인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대부분의 영웅 예제가 회색 또는 빨간색이기 때문에이 특정 파란색 색조로 보는 것도 상쾌했습니다. 대조적 인 언더 바디 스포일러, 르망 스타일의 하부 브레이크 라이트 클러스터, 보닛과 도어 프레임의 이상한 작은 플라스틱 컷 어웨이로 완성 된 제트 전투기 디자인에 대한 Supra의 노력은이 차를 라이벌과 잘 구분합니다. 그것은 수프라가되어야하는 것입니다. 토요타. 스위치 기어, 대시 재료, 멀티미디어 제품군과 같은 BMW 내부 부속품을 덮기 위해 거의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Bimmer를 사용했다면 푸시 스타트 점화도 모두 익숙 할 것입니다. 수프라는 내부 감각이없는 것이 아닙니다.수프라는 내부 감각이없는 것이 아닙니다. 디자인과 은색 인레이가있는 좌석 역시 고사양 Corollas 와 새로운 GR Yaris에 앉아있는 실제 Toyota 좌석을 참조합니다. 이 모든 BMW-ness의 한 가지 이점은 일본 제조업체가 취한 때때로 살균되는 숫자에 의한 접근 방식보다 실내 구조가 유기농 유럽 스포츠 기계보다 약간 더 많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수프라는 내부 감각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대시 클러스터는 BMW 유닛에서 수프라의 외부 디자인에 더 잘 맞는 것으로 재 작업되었으며, 어두운 부분과이 자동차가 제공하는 몰입감에 기여하는 디지털 및 물리적 요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Supra 고객이 반드시 가치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고 가정 할 수 있지만 실용성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은 거의 보장됩니다.더 작은 86 과 달리 Supra에는 뒷좌석이 없으며 중앙에 두 개의 병 홀더 (휴대폰 홀더로 두 배가되어야 함)가 있고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아래에 있는 얕은 무선 전화 충전 베이 , 작은 상자가 있습니다. 문, 작은 글러브 박스, 그리고 그게 말 그대로 전부입니다. 더 작은 86과 달리 Supra에는 뒷좌석이 없으며 실내 보관에도 가볍습니다.더 작은 86과 달리 Supra에는 뒷좌석이 없으며 실내 보관에도 가볍습니다. 2 인용 쿠페에 놀랍도록 실용적이어서 Z4 포인트를 받았기 때문에 이것은 특히 놀랍습니다. 그 차를 돌아 보면 BMW의 거대한 센터 콘솔 박스, 숨겨진 리어 선반 및 풍부한 헤드 룸이 모두 제거되어 Supra의 색다른 디자인을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실망 스럽습니다. 다른 것도 있습니다. 수프라에 들어오고 나가는 것은 고통입니다. 그 공격적인 지붕선을 보셨습니까? 우아한 방법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단위 단지 나 다층 주차장에서 문을 열 수있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훨씬 적습니다. 부츠는 크지는 않지만 296 리터로 Z4보다 큽니다.부츠는 크지는 않지만 296 리터로 Z4보다 큽니다. 그런 다음 일반 Toyota가 결코 괴롭히지 않는 작은 디자인 결함이 있습니다. 특히 성가신 것은 비가 올 때 부츠 뚜껑을 열면 물통의 물이 옆으로 흘러 부츠 자체로 흘러 들어갑니다. 부츠는 크지는 않지만 Z4보다 큽니다. 296 리터로 작은 해치백과 거의 비슷합니다. 그러나 작은 로딩 조리개와 차체 아래 양쪽에 숨겨져있는 가용 볼륨의 대부분이 어색한 모양입니다. 사용할 수는 있지만 큰 수하물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작은 수하물에는 추가 구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엔진과 변속기에 대한 주요 통계는 무엇입니까? Toyoda-san은 Supra DNA의 핵심 부분 인 직렬 식 6 기통 엔진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BMW 제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지난 며칠 동안 도요타가 설계하고 제작 한 인라인 6 대와는 거리가 멀다 (이전 Supra의 2JZ 엔진의 숭배는 항상이 명찰을 흐리게 할 것임) BMW에서 공급 한 B58 엔진은 여전히 최고의 직 육상 돈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살 수있다. 2021 년 모델 연도에 Toyota는 500Nm의 피크 토크를 유지하면서 출력을 250kW에서 285kW로 높였습니다 (1800-5000rpm의 넓은 대역에서 사용 가능). 2021 년 모델 연도에 Toyota는 전력을 250kW에서 285kW로 올렸습니다.2021 년 모델 연도에 Toyota는 전력을 250kW에서 285kW로 올렸습니다. 당연히 Supra는 (다시 BMW에서 제공하는) 8 단 (전통적인 토크 컨버터) 자동을 통해 뒷바퀴를 구동하며 기본적으로 활성 제한 슬립 차동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과 관련된 특정 동작에 대해이 기능에 의존해야합니다. 이 새로운 Supra에는 전자식 핸드 브레이크 만 있기 때문에이 명판은 트랙 데 이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도요타에 따르면 초소형 자동차를위한 많은 엔진이며 0-100km / h 스프린트는 이제 4.1 초 만에 발송됩니다. Supra의 공식 복합 사이클 소비량은 7.7L / 100km로 낮지 만 운전할 가능성이 높은 방식으로 자동차를 운전하면 훨씬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더 높을지는 당신의 세계에서 스톱-스타트 트래픽이 얼마나 많은지에 달려 있지만, 나의 미소를 불러 일으키는 가속기 압착 동작의 주 동안 테스트 카는 18.7L / 100km의 다소 혼란스러운 연료 수치를 반환했습니다. 주장 된 수치 근처에는 어디에도 없습니까? 제 동료들은 모두 그보다 훨씬 더 잘했고, 당신이 주장에 가까워 지도록 도전하고 싶지만, 당신이이 중 하나를 운전한다면 의도 한 경험을 빼앗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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