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3

by 투자의 달인 2021. 2. 15.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3

Toyota는 Supra가 기술적으로 기본 등급 91RON 무연 휘발유로 작동 할 수 있다고 지적하지만 최적의 성능을 위해 여전히 중형 95를 권장합니다. Supra에는 52 리터 연료 탱크가 있습니다. 이제 좋은 것입니다. 수프라의 존재 목적. 전달하는 게 더 낫죠? 그렇습니다. 이것은 운전석에 완전히 몰두하는 전용 운전자 용 자동차입니다. 운전자 신체의 연장선 역할을 할 수있는 드문 종류의 기계입니다. BMW의 모든 것,이 Supra의 차체와 내부 부속품의 기묘함이 당신이됨에 따라, 도로의 질감과 인라인 6 엔진의 달콤하고 풍부한 청각 적 당밀이 녹아 없어집니다. 일부는 285kW / 500Nm 엔진 출력을 비웃을 수 있지만,이 정도의 작은 크기에서는 모든 것을 제어 할 수있는 올바른 크기와 출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Supra는 50/50 중량 분포를 자랑하며, 이와 같은 작은 프레임이 얼마나 앞쪽에 적재되는지 고려할 때 의미가 없습니다. 이것은 운전석에 완전히 몰두하는 전용 운전자 용 자동차입니다.이것은 운전석에 완전히 몰두하는 전용 운전자 용 자동차입니다. B58 엔진의 탁월함 중 일부는 BMW가 전력 공급을 훌륭하게 선형으로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입니다. 이 차는 강하고 거의 자연스럽게 흡기 된 느낌으로 회전 수를 올립니다. 터보 서지는 기어를 타게 할 때 점차적으로 감겨집니다. 터보 소리를들을 수있는 경우도 드뭅니다. 기어가 작동 할 때 공기가 먼 곳에서 방출되는 것을 가끔 알림 만 받으면됩니다. 일부 라이벌이 제공 할 수있는 쇠 망치 성능은 아니지만이 차의 목적은 아닙니다. 모서리에 대한 것이 너무나 분명합니다. 스티어링 비율이 터무니없이 빡빡해서이 작은 쿠페가 쉽게 축을 돌게합니다. 이러한 순간적인 반응에 익숙해지면 S- 벤드와 헤어핀도 탐색하는 즐거움이됩니다. 이 차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가장 가까운 시골 길을 갈망하게됩니다. Supra에 대한 유럽의 정교함도 끊임없이 있습니다. 어댑티브 댐퍼는 구석에서 훌륭하지만 매일 교외의 충돌에 대해 놀라 울 정도로 관대합니다. 예를 들어,이 차는 86 또는 370Z의 잔인 함보다 매일 운전하기에 더 좋습니다. 그래도 결함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일상에 약간의 편안함을 더해 주지만, 약간의 주름이나 요철이있는 코너를 빠져 나가면 댐퍼가 모든 것을 안정 시키려고 노력하면서 차가 흔들릴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는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물론 훨씬 더 가혹하게 만드는 비용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이 차는 수동 변속기로 비현실적 일 것입니다. 프로토 타입이 존재한다고하지만 8 단 자동은 빠르고 매끄럽고이 차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기어비가 너무 빡빡해서 초반으로 변속하는 것은 드문 일이지만 더 많은 시나리오에서 회전 범위를 탈 수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스티어링 비율이 터무니없이 빡빡해서이 작은 쿠페가 쉽게 축을 돌게합니다.스티어링 비율이 터무니없이 빡빡해서이 작은 쿠페가 쉽게 축을 돌게합니다. 디퍼렌셜은이 자동차의 힘을 구석에서 통제하기 위해 절대적인 마법을 작동하지만, 섀시는 너무 소통 적이 어서 리어 타이어가하는 일을 정확히 느끼기 어렵지 않습니다. 조금 실망스러운 것은 패들 시프트 모드에 약간의 사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훌륭합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차량에이 기능이있어 정말 기쁩니다.하지만 때때로 믹스에서 0.5 초의 지연이 발생합니다. 몰입감이 깨지는 순간을 만들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뒷길에서 기쁨을 빼앗지 않을 때 어떤가요? 당연히 몇 가지 타협이 있습니다. 속도가 낮기 때문에 스피드 범프와 경사로의 간격을 확인하고 길쭉한 코와 뒷바퀴 아치에 대한 제한된 가시성으로 인해 주차가 다소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 차는 또한 매우 토요타와 같은 방식으로 지붕에서 삐걱 거리는 소리를 내며 컨버터블 토대를 떠올리게하며, BMW 멀티미디어 화면은 낮 동안에는 밝기를 완전히 높여도 약간 둔해 보입니다. 어떤 안전 장비가 장착되어 있습니까? 어떤 안전 등급? 특별히 설계된 스포티 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Supra에서 안전은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능동형 전방 에는 보행자 및 자전거 타는 사람 감지 기능이있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작동하는 자동 비상 제동 , 차선 이탈 경고를 통한 차선 유지 지원 , 사각 지대 모니터링 , 후방 교차 교통 경고, 교통 표지 인식, 능동적 코너링 기능이있는 고급 안정성 제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특별히 설계된 스포티 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Supra에서 안전은 잊혀지지 않았습니다.특별히 설계된 스포티 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Supra에서 안전은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Supra는 독립적으로 테스트되지 않았기 때문에 ANCAP 안전 등급 이 없지만 7 개의 에어백 (전방, 측면, 커튼 및 운전석 무릎), 언덕 시작 지원, 팝업 보닛 및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이 지원됩니다. 이 시점에서 Supra는 실제로 BMW 또는 Toyota에서 제작 한 것이 아니라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Magna Steyr라는 회사가 오스트리아 그라츠에서 지어졌습니다. 소유 비용은 얼마입니까? 어떤 보증이 제공됩니까? 밝혀진 바와 같이 BMW를 소유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전면에있는 다른 회사의 배지뿐입니다. 저의 냉소주의를 실례합니다.하지만 모든 BMW 러닝 기어와 함께 Supra가 Toyota의 경쟁력있는 5 년 및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 과 첫 5 년 동안 고정 된 서비스 (연간 방문당 $ 385) 가 적용된다는 사실 은 훌륭합니다. 적어도 동등한 Z4에 3 년 보증이 적용되고 포괄적 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원할 경우 Bimmer는 연간 최대 $ 786.80의 백업을 제공합니다. 부품 BMW, 부품 토요타, 모든 코너 조각 재미의 마스터 클래스 인 새로운 Supra는 자동차 팬들이 요구했던 자동차가 아니라 그들이 원 했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스포츠카 타협의 몫과 함께 제공되지만 뜨거운 브레이크와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멀리 떨어진 교외로 돌아갈 때이 차가 당신을 떠나는 느낌은 모든 자동차 애호가가 꿈꾸는 것입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리뷰 - Corolla #2  (0) 2021.02.16
자동차 리뷰 - corolla #1  (0) 2021.02.15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2  (0) 2021.02.14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1  (0) 2021.02.14
자동차 리뷰 - pajero sport  (0) 2021.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