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supra 2021 #1
신성한 이름표, 포위 공격을 받고있는 스포츠카 틈새 시장, 두 유명 자동차 제조업체 간의 협력은 불가피하게 하나의 논란의 여지가있는 차량을 만듭니다.수수께끼의 도요타 프론트 맨 인 도요다 아키오의 순전 한 의지력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수프라는 잘못된 안내선을 바로 잡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도요다 씨는 일본의 거인을 다시 재미있게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물론 이렇게 터무니없이 큰 zaibatsu에서는 콩 카운터가 항상 승리하므로 Toyota 는 자체 인라인 6 엔진과 완전히 새로운 스포츠카 아키텍처를 개발하는 대신 개발 비용을 BMW 와 분할 하여 Deutsche 자동차 제조업체가 생산할 수있는 범위를 허용했습니다.결과? 2005 년 캠리 와 는 반대되는 독특한 디자인의 토요타 2 인승으로 3.0 리터 직선 6 터보 차저 가솔린 엔진이 핵심입니다. 자동차 티저 역사상 가장 길고 극심한 티저 프로그램처럼 느껴진 이후 2019 년 말에 이곳에 도착했으며, 더욱 강력한 힘으로 두 번째 모델 연도를 위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내부는 완전히 BMW 전자 장치와 스위치 기어로 덮여 있으며, Toyota는 스티어링 휠, 일부 다른 (그러나 여전히 합성 가죽으로 묶인) 시트를 제공합니다. 우리 차는 두 가지 트림 레벨 중 더 낮은 GT 인 GT이며, 온로드 비용보다 $ 84,536의 가격표를 달았습니다. 그리고 가치 제안 때문에 누구도 Toyota Supra를 구매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주목할 가치가 있기 때문에 구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외부에는 풀 LED 헤드 라이트, 18 인치 합금, 열선 및 접이식 윙 미러, 이중 스테인리스 스틸 테일 파이프가 있습니다.외부에는 풀 LED 헤드 라이트, 18 인치 합금, 열선 및 접이식 윙 미러, 이중 스테인리스 스틸 테일 파이프가 있습니다. Supra는 또한 Jaguar F-Type (V6-$ 172,735), Porsche 718 Cayman ($ 115,543), 아마도 Renault의 Alpine A110 (Pure $ 98,388), Ford 's Mustang (GT-$ 66,690) 과 같은 다른 쿠페 장난감으로 리그에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작은 코너 카버보다 근육질 순양함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더 직접적인 경쟁자 인 Z34 Nissan 370Z 가 우리 모두가 동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매뉴얼과 함께 가질 수 있으며 동등한 사양에 대한 MSRP $ 63,490으로 적어도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상기시킬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도 수프라에 관해서는 무슨 말인지 알겠습니까? 비싼 도요타일지도 모르지만 틈새 시장에서 보면 놀랍도록 좋은 가치입니다. 확실히 R35 Nissan GT-R 또는 NC1 Honda NSX 보다 일본 국내 시장 성능 아이콘의 더 달성 가능한 재 탄생입니다. 사양 전면으로 돌아 가면 기본 GT는 BMW의 'iDrive'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8.0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을 기록합니다. 기본 GT는 BMW의 'iDrive'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8.0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을 사용합니다.기본 GT는 BMW의 'iDrive'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8.0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을 사용합니다. 외부에는 풀 LED 헤드 라이트, 18 인치 합금, 열선 및 접이식 윙 미러, 이중 스테인리스 스틸 테일 파이프가 있습니다. 성능면에서 Supra는 어댑티브 서스펜션, 가변 비율 스티어링, 패들 시프터, 액티브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미쉐린 퍼포먼스 러버를 제공합니다. 더 작은 GT를 선택하면 무엇을 놓치고 있습니까? 헤드 업 디스플레이, 더 큰 19 인치 알로이, 알로이 스포츠 페달, 더 큰 리어 브레이크 (전방에 빨간색 캘리퍼 포함) 및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그렇다면 스포츠 기계에 대한 나쁜 패키지는 아닙니다. 아마도 BMW가 유료 옵션으로 제공하고자하는 것과 관련이있는 누락 된 전화 연결은이 많은 현금으로 이별 할 때 특히 격자가되지만 고맙게도 안전 스위트는 꽤 좋습니다. 나중에 그것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Toyota의 새로운 성능 주력 제품의 칙칙하고 곡선미적인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내가 말하는 사람들에게는 그것을 무시하기 전에 가까이서 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정말 볼만한 광경입니다. 예상치 못한 것이 너무 많습니다. 나를 놀라게 한 것은 그것이 얼마나 작은가입니다. 길쭉한 주둥이와 끈적 끈적한 벨트 라인은 사진에서 크게 보일 수 있지만 실제 생활에서는 86에 얼마나 가까운 지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빛의 속임수도 아닙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3 (0) | 2021.02.15 |
---|---|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2 (0) | 2021.02.14 |
자동차 리뷰 - pajero sport (0) | 2021.02.13 |
자동차 리뷰 - Isuzu D-Max (0) | 2021.02.11 |
자동차 리뷰 - 토요타 HiLux (0) | 2021.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