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pajero sport

by 투자의 달인 2021. 2. 13.

자동차 리뷰 - pajero sport

신중한 소비자가 갑자기 필수 품목에만 지출을 제한하는 글로벌 위기 상황에서 임의 지출은 항상 가장 먼저 고통을받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연방 자동차 산업 회의소의 최신 VFACT 수치는 냉정하게 읽습니다. 2020 년 4 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호주의 경제 셧다운 절정기에 신차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48.5 % 감소했습니다. 이는 VFACT 수치가 1991 년에 처음 기록 된 이래 가장 큰 단일 감소입니다. 그리고 2020 년 5 월 판매가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1 년 전에 비해 35 % 이상 감소했습니다. FCAI에 따르면 이는 엄격한 신용 대출 제한과 함께 다양한“환경 적, 경제적, 정치적 요인”으로 인해 2 년 동안 신차 판매가 감소한 데 따른 것입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대한 전국적인 금지 덕분에 ' 7 만 달러 미만 의 대형 SUV '부문 의 26 명의 경쟁자가 힘든 일을 해왔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를 통해 최신 장기 테스트 차량 인 Pajero Sport를 소개 합니다. 2016 년 출시 이후 항상 강력한 경쟁자였으며, 2019 년에 비해 연간 매출이 21 % 이상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십 개의 경쟁사를 상대로 계속 입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2020 년 5 월까지이 부문의 7.1 % 점유율을 기록한 Pajero Sport는 현재 현대 산타페 , 마즈다 CX-9 및 스바루 아웃백 과 같은 인기있는 선수를 능가 합니다. 그리고 이스즈의 MU-X (7.4 %) 의 뒤를 밟고있는 동안 계속해서 지배적 인 토요타 프라도 (19.6 %)와 토요타 클루 거 (11.1 %)에 의해서만 팔렸습니다. Mitsubishi의 Triton ute 에서 파생 된 것을 감안할 때 Pajero Sport는 유사한 높은 라이딩 ute 혈통 을 공유하는 여러 대형 SUV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런 맥락에서 올해까지 2272 대가 2020 년 5 월 말까지 판매 된 포드 레인저에서 파생 된 Everest (2024), Toyota HiLux에서 파생 된 Fortuner (933) 및 Holden Colorado에서 파생 된 Trailblazer (867) 및 Isuzu D-MAX에서 파생 된 MU-X (2359 대)에 의해서만 매도되었습니다. 미쓰비시 호주가 제공하는 때, CarsGuide GLS에 MY20 파제로 스포츠를 일곱 인승 사양 확장 3 개월 검토를 위해, 나는이 높은 타고 마차의 시장 위치와 상대적으로 견고한 매출을 유지하는 이유 더 나은의 열쇠를 얻을 수 이해하고 싶어했다 힘든시기. 추가 진입로 시간을 통해 4 인 가족 (청소년 2 명 포함)은 실제 소유 경험을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우선, 그것은 ute에서 파생 된 7 인승 4x4 왜건 라이벌과 경쟁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기본 GLX와 최상위 제품 Exceed 사이에있는 중간 수준 GLS의 정가는 $ 52,490입니다. 이는 $ 50,790에 해당 하는 Toyota Fortuner GXL 보다 $ 1700 더 비싸고 (현재 중단 된) Holden Trailblazer LTZ 와 동일하고 $ 53,600에 Isuzu MU-X LS-U보다 저렴합니다. 그리고 3.2 리터 ($ 60,290) 또는 트윈 터보 2.0 리터 ($ 61,790) 엔진을 선택할 수 있어 Ford Everest Trend 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그러나 Pajero Sport의 5 년 / 100,000km 보증 은이 무리 중에서 가장 경쟁력이 없습니다. Trailblazer, Fortuner 및 Everest는 모두 5 년 계약에서 무제한 km를 제공하는 반면 MU-X는 고유 한 6 년 / 150,000km 제안으로 지분을 높입니다. 한정된 기간 동안 Mitsubishi는 5 월 1 일부터 6 월 30 일까지 판매 된 모든 차량에 대해 보증 기간을 7 년 / 150,000km로 늘 렸습니다. 출시 이후 테일 게이트의 잠재적 인 부식 지점과 관련된 사소한 공장 리콜은 단 한 번뿐이었습니다. Pajero Sport는 ute에서 파생 된 왜건 라이벌이 공유하는 공통 디자인 테마를 고수합니다 . 그들은 모두 그들이 기반을 둔 utes 보다 더 짧은 휠베이스와 길이를 가진 차체 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ute 부모의 가혹한 라이딩 리프 스프링보다 우선적으로 멀티 링크 코일 스프링 리어 서스펜션 을 가지고 있습니다. 컴팩트 한 크기에는 2800mm 휠베이스, 4825mm 길이, 1835mm 높이 및 1815mm 너비가 포함됩니다. Fortuner의 휠베이스가 가장 짧고이 5 가지 길이가 있지만 Pajero Sport는 높이가 가장 낮고 너비가 가장 좁습니다. 이 두 가지 차원은 좌석의 두 번째 열에서 가장 눈에 띄며 특히 어깨와 머리 공간이 제한된 세 명의 나란히 타고있는 키가 큰 성인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짧은 여행에는 견딜 수 있지만 현지 상점보다 긴 여행의 경우 두 번째 줄은 확실히 2 인승입니다. 저와 같은 키가 큰 성인도 세 번째 줄로 짜낼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제 머리는 지붕 안감에 닿고 무릎은 가슴 높이에 닿았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두 명의 성인과 함께 짧은 여행을 할 수 있지만 어린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그것으로 2,105kg의 연석 무게 2,775kg GVM , 우리의 테스트 차량은 670kg 페이로드의 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최대 3100kg의 제동 트레일러를 견인 할 수있는 것으로 평가되었지만 5400kg GCM (또는 합법적으로 운반하고 동시에 견인 할 수있는 양)을 사용하여 합법적 탑재 하중이 195kg에 불과하므로 두 사람 만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실용적인 '실제 세계'타협은 2775kg GVM을 기준으로 제동 견인 제한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는 견인 등급이 3100kg에서 2625kg으로 떨어지지 만 전체 670kg 탑재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트리톤과 공유 되는 2.4 리터 4 기통 터보 디젤 은 고유 한 트윈 터보 차저로 다소 '부스트'되는 에베레스트의 옵션 2.0 리터 4를 제외하고는이 그룹에서 가장 작은 배기량 엔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500rpm에서 133kW, 2500rpm에서 430Nm으로 Mitsubishi의 출력은 경쟁력이있어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토크 수치는 Land Cruiser 70 시리즈의 4.5 리터 V8 터보 디젤과 동일합니다. 4 개의 추가 실린더로 배기량이 2.0 리터 이상 더 큽니다. 부드러운 변속 8 단 자동 변속기는 경제적 인 고속도로 순항을위한 7 분의 1 및 8 분의 오버 드라이브와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터를 사용한 수동 변속 옵션 으로 엔진의 세련미와 일치합니다. Mitsubishi의 우수한 Super-Select II 4WD 시스템 은 빙판 또는 진흙 도로에 적합한 후륜 구동 (2H), 풀 타임 4WD (4H), 중앙 차등 고정 (4HLc) 및 중앙 차고 고정 저 거리 ( 4LLc). 또한 자갈, 진흙 / 눈, 모래 및 바위에서 견인력과 안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네 가지 특정 오프로드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을 문제에서 벗어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후방 diff 사물함도 있습니다. GLS의 표준 장비 목록은 Exceed의 가열식 앞 좌석, 프리미엄 오디오 및 위성 내비게이션을 놓치더라도 중간 계층 모델의 경우 검소하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은 극적인 정면 스타일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어느 쪽이든, 크롬과 새틴 크롬 마감, 265 / 60R18 타이어와 일치하는 18 인치 합금 , LED 헤드 라이트 / 안개등 / DRL, 프라이버시 글래스, 사이드 스텝 및 루프 레일 이 세련된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차량입니다. 8.0 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과 스마트 폰 링크 디스플레이 오디오, Apple CarPlay / Android Auto 및 메뉴의 DAB 라디오 를 포함한 다중 연결 기능이있는 6 스피커 멀티미디어 시스템도 있습니다. 그것은이 별 다섯 개짜리 ANCAP 안전 평가 (2015년 10월 테스트), 전면 및 후면 사이드 커튼 및 능동 안전 제품군 등 7 개의 에어백이있는 전방 충돌 완화 시스템에 의해 표제 기능 AEB에 대한 미쓰비시가 말합니다. 또한 후진 카메라 와 후방 주차 센서가 있으며 두 번째 좌석 열에는 3 개의 상단 테더와 2 개의 ISOFIX 아동용 시트 고정 지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LS는 사각 지대 경고 , 차선 변경 지원, 후방 교차 교통 경보, 360도 카메라 및 전방 주차 센서를 포함하여 Exceed만의 유용한 안전 기능을 놓치고 있습니다. 분할 접기 기능과 리 클라인 조정 기능이있는 좌석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열은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게 쉽게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거기 좌석의 세 번째 행 뒤에 물동량의 131리터 작은 쇼핑 부하를 운반 편리 (등받이 상단으로 측정 된). 세 번째 줄을 접 으면 적재량이 502 리터로 확장되어 더 큰 쇼핑 짐을 싣거나 가족 애완 동물을 운반하기에 좋습니다. 두 번째 및 세 번째 열을 접 으면 총 적재량은 1488 리터 (지붕까지 측정)로 늘어납니다. 그것은 거의 1.5 입방 미터이며, Pajero Sport 는 판지에서 재활용 센터, 산악 자전거 (평평하게 누워 있음), 야외 가구 설정 또는 필요한 다른 많은 물건을 운반 할 수 있는 미니 밴 으로 바뀝니다. 여성들은 도로를 잘 볼 수 있고 견고하고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하이 라이딩 오프로더 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해할 수 있고 내 아내에 관한 한 Pajero Sport의 호의에 두 가지 주요 브라우니 포인트가 있으므로 우리는 좋은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모양과 4 코일 서스펜션의 유연한 승차감을 좋아합니다 (브라우니 포인트 4 개를 만듭니다). 짧은 휠베이스와 콤팩트 한 크기로 인해 교통량이 많고 좁은 쇼핑 센터 주차장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파워 테일 게이트도 높이 평가됩니다. 전반적으로, 그녀는 지금까지 함께 살기 쉽고 잘못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열선 좌석 (멜버른의 겨울을 싫어함)이 있고 운전석 도어의 중앙 잠금 스위치가 야간에 조명되어 쉽게 찾고 작동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2  (0) 2021.02.14
자동차 리뷰 - supra 2021 #1  (0) 2021.02.14
자동차 리뷰 - Isuzu D-Max  (0) 2021.02.11
자동차 리뷰 - 토요타 HiLux  (0) 2021.02.11
자동차 리뷰 - 2021 폭스바겐 티구안  (0) 2021.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