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Isuzu D-Max
Isuzu는 D-Max ute의 완전히 새로운 3 세대를 만드는 데 4 백만 킬로미터 이상과 6 년 동안의 개발을 투자했습니다. 그리고 호주가 태국에 이어 D-Max의 가장 큰 글로벌 수출 시장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호주 시장의 피드백은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suzu 는 혁명에 대한 꾸준한 진화를 포용하는 새로운 모델 개발의 실용주의가 특징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에 따라 기존의 강점을 훼손하지 않고 처음부터 재 설계 및 현대화 한 최신 D-Max로 기준을 크게 높였 습니다. New D-Max는 섀시, 구동계, 장비 및 안전성이 크게 향상되어 3 가지 캐빈 유형과 4 가지 모델 등급으로 구성된 20 가지 변형을 제공합니다. 최근에 우리는 초급 모델을 테스트하여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있는 tradie ute 전쟁에서 어떻게 측정되는지 확인했습니다. 우리의 Mineral White 테스트 차량은 작업 중심의 SX 모델 등급의 4x4 듀얼 캡 섀시로, 3.0 리터 4 기통 터보 디젤 엔진과 6 단 토크 컨버터 오토매틱의 가격은 RRP $ 48,700입니다. 또한 견고한 알루미늄 트레이 ($ 2367), 합금 슬라이드 아웃 서랍 ($ 325), 12 핀 플러그가있는 견인 키트 ($ 1309) 및 착색 보닛 프로텍터 ($ 199)를 포함한 수많은 Isuzu 정품 액세서리가 장착되어있어 총 -테스트 된 RRP는 $ 52,900입니다. 자사에서 17 인치 스틸 휠 과 직물 시트 트림 255 / 65R17 타이어, 닦아 청소 비닐 바닥, 우레탄 스티어링 휠 및 다른 하드 착용 표면,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이 거기에 대한 연마되어있어 가장 실용적인 모델을 타고있는 거 스테핑 힘든 일 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높이 및 도달 거리 조절 식 스티어링 칼럼, 자동 레인 감지 와이퍼, 뒷좌석 승객을위한 조절 식 통풍구가있는 에어컨, 맞춤형 운전자 MID 및 7.0이 포함 된 4 개 스피커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같은 유용한 생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후진 카메라 (운전실 섀시 차량에서는 일반적으로 볼 수없는 기능)와 안전 센서 가 통합 된 후방 범퍼도 있습니다 . 이 모델은 또한 견고한 리어 서스펜션 패키지, 새로운 잠금 식 리어 디퍼렌셜 등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새로운 D-Max는 이전 모델의 3095mm에서 3125mm로 휠베이스가 30mm 증가하여 방향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지붕 라인이 낮고 ute 변형 (스타일 사이드 욕조 포함)이 약간 더 짧고 넓습니다. 지상고가 증가하고 전방 및 후방 오버행이 감소하여 접근, 램프 오버 및 이탈 각도가 개선되고 도강 깊이가 인상적인 800mm로 증가했습니다. Isuzu는 중량의 일부로 기존 연강보다 4 배의 강도를 제공하는 고장력강을 광범위하게 사용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만들어진 제품 중 가장 강력하고 가볍고 안전한 제품이라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트럭 스타일의 사다리 프레임 섀시와 풍동으로 개발 된 차체 (에어로 드래그가 적음)는 더 강하면서도 가볍습니다. 지붕 보강재도 최대 100kg 의 페이로드 등급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또한 더 크고 넓은 17 인치 휠과 타이어 내부에는 더 큰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으며, 핸들링 역학이 개선 된 재 설계된 더블 위시 본 프론트 서스펜션, 스프링이 풀린 무게가 적고 휠 트래블이 증가한 수정 된 리프 스프링 리어 서스펜션, 새로운 전력 보조 속도가 있습니다. 민감한 스티어링과 동급 12.5m에서 가장 좁은 회전 서클 중 하나입니다. SX의 내부는 기본 수준에서 기대할 수있는 최소한의 크롬으로 검정색과 회색이 많이 있지만 앞 좌석은 너무 제한적이지 않고 어깨, 흉곽 및 엉덩이 주위를지지하고 잘 받쳐줍니다. 전방 및 후방 진입은 A 및 B 기둥의 견고한 손잡이에 의해 지원되며 후방 탑승자는 더 넓은 도어 개방, 더 기울어 진 좌석 위치 및 더 많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서운 센터 뒷좌석조차도 수많은 라이벌처럼 머리가 루프 라이닝에 눌리지 않고 키가 큰 성인을 태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불만은 인포테인먼트 화면의 볼륨 다이얼 조정이 없다는 것입니다. 화면과 스티어링 휠의 버튼이 반응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뒷문에 부적절한 보관이 있습니다. 모든 모델의 표준은 새로운 Euro 5 호환 4JJ3-TCX 3.0 리터 4 기통 터보 디젤 입니다. Isuzu 전통에 따라, 이전 모델의 4JJ1-TC를 광범위하게 발전시킨 것으로, 특히 견인시 견고한 디자인과 노력에 대한 욕구로 호주에서 많은 충성스러운 구매자를 확보했습니다. 최종 결과는 3600rpm에서 140kW이고 1600-2600rpm에서 450Nm입니다. 이 수치는 10kW 및 20Nm의 유용한 이득을 나타낼뿐만 아니라 1400-3250rpm의 넓은 1850rpm 대역폭에서 사용할 수있는 1000rpm의 300Nm 및 400Nm으로 가장 필요한 곳에 충분한 중간 범위 토크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매우 좋은 유연성입니다. Aisin에서 제작 한 AWE6B45 II 6 단 자동 변속기, 3 단에서 6 단까지의 연료 절약 토크 컨버터 잠금 기능과 지능형 오르막 / 내리막 변속 프로토콜도 새로운 자동 변속기 유체 팬과 통합 냉각기 / 따뜻한 장치로 진화했습니다. 유체 수명을 최적화합니다. 자동 변속은 또한 순차 수동 변속 옵션으로 더 부드럽고 빠르며, 언덕이 많은 지형에서 무거운 짐을 운반 및 / 또는 견인 할 때 기어 사냥을 제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듀얼 레인지 파트 타임 4x4 시스템 의 수정 된 트랜스퍼 케이스는 모드 간 더 빠른 연결을 가능하게하며 더 부드럽고 더 강한 일체형 알루미늄 테일 샤프트가 있습니다.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과 안정성 컨트롤 시스템 을 동시에 해제하는 똑같이 새로운 전자기 후방 디프 록 은 멈추지 않고 맞 물릴 수 있습니다. Isuzu는 공식적인 결합 수치가 8.0L / 100km라고 주장하며 대시 판독 값은 580km 테스트 종료시 10.5를 표시했으며, 이는 최대 탑재 하중에서 100km 이상을 구성했으며 그렇지 않으면 대부분 도시 및 교외 주행을 중지합니다. 실제 연료 보우 저와 트립 미터 수치에서 계산 된 수치는 11.3으로 다시 약간 높아져 76 리터 탱크에서 약 670km의 현실적인 도심 주행 거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베어 캡 섀시 형태의 테스트 차량은 1910kg의 연석 무게와 3100kg의 GVM 으로 1190kg의 탑재 하중 등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트레이, 서랍 및 견인 키트를 추가하면 연석 중량이 269kg 증가하여 탑재 하중이 921kg으로 줄어 듭니다. 또한 최대 3500kg의 브레이크 트레일러를 견인 할 수 있지만 5950kg의 GCM (또는 합법적으로 운반하고 동시에 견인 할 수있는 양)을 사용하여 271kg의 적재 용량 만 남깁니다. 그 대부분은 4 명의 승무원이 쉽게 사용하거나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어도 대부분의 ute 소유자는 3000kg 미만으로 견인하므로 소유자는 3100kg GVM을 기준으로 견인 제한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최대 견인 등급을 3500kg에서 여전히 상당한 2850kg으로 낮추고 최대 921kg 탑재량을 돌려줍니다. 1800mm에서 이전 모델보다 150mm 더 길어진 견고한 알루미늄 트레이는 견고한 헤드 보드 프레임 및 뒷 유리 보호 장치, 12 개의 내부 하중 고정 지점 및 아래에 4 개의 견고한 로프 레일로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캐빈 스토리지에는 각 전면 도어의 대형 병 홀더와 좁은 보관함, 대시 보드의 각 측면에있는 팝 아웃 컵 홀더, 대시 패드 중앙의 얕은 보관함, 위쪽에 열린 보관 공간이있는 단일 글러브 박스 및 오버 헤드 안경이 포함됩니다. 보유자. 콘솔은 더 많은 개방형 스토리지, 두 개의 작은 병 / 컵 홀더 및 곡선 형 운전자의 팔꿈치 받침대 역할을하는 뚜껑이있는 상자를 제공합니다. 각 후면 도어에는 큰 병 홀더가 있지만 헐거운 물건 보관은 최소화됩니다. 그리고 앞 좌석 등받이에 파우치가없고 고급 등급에서 볼 수있는 트윈 컵 홀더가있는 접이식 중앙 팔걸이가 없어 뒷좌석 승객을위한 보관이 제한됩니다. 그러나 70/30 분할 시트베이스는 위로 올라갈 수 있으며 수직으로 보관하여 더 많은 내부화물 공간을 확보하거나 2 개의 바닥 아래 보관 공간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일일 운전자로서 어떻습니까? 쉽게 출입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운전자가 편안한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좌석과 스티어링 휠 사이에 많은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만능 시야가 좋고 왼쪽 발판이 잘 배치되어 있지만 큰 호주 부츠의 바깥 쪽 절반 만 지탱하므로 약간 더 넓을 수 있습니다. 무부하 주행 또는 경부 하 주행은 특히 무거운 하중 운반에 권장되는 더 높은 300kpa 압력으로 타이어를 부풀린 상태에서 표준 대형 리어 서스펜션의 견고 함을 보여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Max의 시그니처 견고 함을 유지하고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난 전기 파워 스티어링, 강력한 제동력 및 도로에 단단히 고정 된 느낌의 중립 핸들링을 결합합니다. 엔진과 자동 변속기는 세련되고 능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혼자 남겨진 상태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고속도로 성능은 스트레스가 적고 연료 효율적이며 100km / h에서 1500rpm, 110km / h에서 1600rpm에 불과합니다. 우리의 유일한 비판은 IDAS (Intelligent Driver Assistance System)의 일부 기능, 즉 AEB (Autonomous Emergency Braking) 및 FCW (Forward Collision Warning )에 대한 과민 반응입니다 . 많은 경우에이 두 시스템은 40 년 동안 무사고 경험을 가진 운전자의 판단을 신뢰하지 않았으며 분명히 필요하지 않을 때 활성화되었습니다. 우리는 비슷한 장비를 갖춘 ute 라이벌 에서 이러한 수준의 감도를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tradie 사용은 어떻습니까? 우리는 트레이에 800kg을 적재했는데, 이는 운전자가 921kg 제한 바로 아래에있는 900kg의 적재량과 동일합니다. 견고한 리어 리프 스프링은 40mm 미만으로 압축되었으며 60mm 이상의 정적 범프-스톱 간극이 남아 있습니다. 이는이 등급의 차량에서 본 가장 큰 간극입니다.말할 필요도없이 스프링 무게가 이렇게 크게 증가한 덕분에 유연하면서도 단련 된 승차감이 극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울퉁불퉁 한 악명 높은 테스트 경로에서 큰 요철 위를 떠다니며 수많은 불규칙한 도로를 똑바로 추적했습니다. 트레이에 800kg이 들어있는 견고한 후면 판 스프링은 40mm 미만으로 압축되었습니다. 트레이에 800kg을 넣은 견고한 후면 판 스프링은 40mm 미만으로 압축되었습니다. 엔진 성능, 제동 또는 조향 반응도 눈에 띄게 저하되지 않았으며 내리막 길에서 제동이 적용되 자마자 하향 변속을 통해 엔진 제동을 활용하려는 지능형 자동차의 열망은 항상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조상과 마찬가지로 매우 유능한화물 운송 업체입니다. 가장 엄격한 2020 기준에 따라 테스트 된 최대 별 5 개 ANCAP 등급은 이전 세대에 비해 크게 발전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테스트 차량에서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는 눈에 띄는 누락입니다. 8 개의 에어백, AEB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교통 표지 인식, 차선 이탈 경고 , 사각 지대 모니터링 , 후방 교차 교통 경보, 트레일러 흔들림 제어, 후진 카메라 등 이 최첨단 안전을 강조합니다. 뒷좌석에는 두 개의 외부 좌석 위치에 두 개의 상단 테더 및 ISOFIX 아동용 시트 고정 지점이 있습니다. D-Max는 6 년 / 150,000km 보증 및 참여 Isuzu Ute 딜러에서 서비스를받는 경우 최대 7 년의 긴급 출동 지원이 적용 됩니다. 15,000km / 12 개월 중 먼저 발생하는 정기 서비스 간격. $ 3373의 총 상한 가격 서비스 비용 은 처음 7 개의 예정된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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