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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아우디 e-트론

by 투자의 달인 2021. 2. 10.

자동차 리뷰 - 아우디 e-트론

e-tron GT는 작년 말 호주에 도착한 e-tron 중형 SUV에 대한 4 도어 쿠페 후속작으로 , 처음에는 이름이없는 기본 버전과 성능 중심의 RS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 될 예정입니다.Tesla 라이벌 및 Porsche Taycan 사촌 과 마찬가지로 두 가지 형태의 e-tron GT는 각각 350kW / 630Nm 및 440kW / 830Nm의 슈퍼카 덜거덕 거리는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대 488km (WLTP)의 Tesla와의 경쟁 범위를 자랑합니다. 중요한 것은 e-tron GT는 LG 화학에서 제조 한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85.7kWh의 가용 정격을 갖는다는 점입니다. 800 볼트 충전 시스템과 페어링되어 DC 전원에서 최대 270kW의 충전 입력이 가능하며, 완전 충전 시간 (5-80 %)은 22 분 30 초 정도 빠릅니다. 브랜드는 이것이 소유자에게 5 분 안에 약 100km의 범위를 제공해야한다고 말합니다.e-tron GT는 또한 드문 옵션 인 22kW AC 충전 인버터를 갖추고있어 소유자가 AC 소스에서 가능한 한 빨리 충전 할 수 있습니다. AC의 충전 시간은 22kW 인버터 옵션의 경우 5 시간 15 분, 표준 11kW 인버터의 경우 9 시간 30 분입니다. 비정상적으로 e-tron GT는 양쪽에 유럽 표준 (Type-2) AC 충전 포트가 있지만 한쪽에만 사용할 수있는 Type-2 CCS 포트를 통해 고속 DC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속도로 충전하면 열 문제가 발생하므로 자동차에는 고속 충전 세션 중에 사용할 배터리를위한 새로운 냉각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냉각 시스템은 최적의 충전 시간을 허용하기 위해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 고속 충전기를 선택할 때 미리 준비 할 수 있습니다. e-tron GT의 에너지 효율은 표준 GT의 경우 19.6kWh / 100km (NEDC)와 RS의 경우 20.2kWh / 100km를 결합한 것으로 주장됩니다. e-tron 제품군에는 표준 강철 브레이크, 새로운 텅스텐 카바이드 브레이크 시스템 (브랜드가 강철보다 10 배 더 단단하고 브레이크 먼지를 90 % 감소시키면서 내구성을 30 % 증가) 등 세 가지 브레이크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성능 지향적 인 탄소 세라믹. 새로운 텅스텐 카바이드 제동 패키지는 e-tron의 옵션이며 RS의 표준입니다. 새로운 텅스텐 카바이드 제동 패키지는 e-tron의 옵션이며 RS의 표준입니다. 한편 e-tron GT RS는 표준 및 어댑티브 서스펜션으로 카바이드 브레이크 패키지를 사용하여 단 3.3 초의 0-100km / h 스프린트 시간을 제공합니다. e-tron GT 제품군은 아우디 최초로 3 개의 챔버 서스펜션을 제공합니다. "극한 주행 상황"에서 전체 출력을 높일 수 있지만 전력은 2 개의 차축으로 나뉘며, 전면에 175kW 모터와 후면 차축에 320kW 장치 (RS 모델의 경우 335kW)가 있습니다. 완전 가변 식 리어 액슬에는 동적 잠금 차동 장치가 있으며 e-tron GT에는 4 륜 조향 장치도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T esla Model S주의-RS e-tron GT는 Audi 역대 가장 빠른 생산이 될 것입니다. 극적인 디자인 결정 (Audi의 경우)에는 시그니처 "단일 프레임"그릴을 덮고 패널 작업으로 채우는 것이 포함됩니다. e-tron의 내부 트림은 가죽 트림이 아닌 재활용 섬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트를 구성 할 때 최대 119 개의 플라스틱 병이 재활용 됨). 카펫, 바닥 매트 및 헤드 라이너는 모두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e-tron의 내부는 모든 종류의 재활용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성능뿐 아니라 편안함을 제공함으로써 차량의 '그랜드 투어링'상태를 살리고 있으며, 뒷좌석 승객을 위해 다리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바닥 아래 배터리 팩에서 공간을 돌출시키는 단계를 만들었습니다. 더 많은 헤드 룸을 제공하기 위해 시트베이스를 낮 춥니 다. 이 부츠는 작은 405 리터 (VDA) 수하물 용량을 제공하지만 보닛 아래에 이른바 '프렁크'가 지원됩니다. 이것은 추가로 85L의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e-tron GT는 운전자에게 청각 적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조합 된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소리는 바이올린 활로 연주하는 기타와 판지 파이프를 통해 들리는 가정용 진동 팬과 같은 항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e-tron SUV와 달리 e-tron GT는 브랜드가 탄소 중립적이라고 말하는 과정으로 브랜드의 Bollinger Hofe, Neckarsulm 공장에서 독일에서 제작 될 예정입니다. Audi R8 을 조립하는 동일한 생산 라인입니다. Audi의 호주 대표는 CarsGuide 에 두 가지 형태의 e-tron GT가 2021 년 3 분기에 우리 해안에 도착할 예정 임을 확인했습니다. 가격 및 현지 사양은 그 시간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