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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폭스바겐 미니

by 투자의 달인 2021. 2. 8.

자동차 리뷰) 폭스바겐 미니

MINI는 항상 트렌드를 뒤흔들고, 곡물에 반대하며, 남자에게 집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완전한 지배를 향한 그들의 변함없는 상승에 직면하여 이것은 해치백 형제가 잘 팔리는 작은 SUV 입니다. 작년에는 일반 Mini가 거의 60 % 앞섰습니다. 이제 2017 년 초에 출시 된 2 세대 (F60) Countryman의 페이스 리프트 버전이 있습니다. 10 월 말에 출시 된이 제품은 그릴, 범퍼 및 (오스트리아에서 유일하게 제작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유니온 잭)에 거의 소멸 할 수없는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그렇다면 호주 미니 팬들은 속임수를 놓치고 있습니까? 우리는 Countryman을 도시 (그리고 그 너머)로 데려가 알아냅니다. 객관적 가치 판단은 일반적으로 Mini 가 관련 될 때 창 밖으로 날아갑니다 . 이 브랜드는 매우 특별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60 년대 카 나비 스트리트를 테마로 한 패션 영역에 흠뻑 젖어 있으므로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이것은 특히 Countryman의 경우에 그렇습니다. – 도로 비용과 Cooper에 대한 무수한 개인화 옵션 이전에 $ 44,500에서 시작합니다 – 본질적으로 $ 26,000 Kia Seltos 크기이고 플래그십 John이 있다면 $ 70,000을 훨씬 넘기 때문입니다 . Cooper Works (JCW) 포켓 로켓이 요청됩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두고, 우리의 근육이 강화 된 Cooper S 오토매틱 – $ 52,900에서 시작하지만 ORC 이전 $ 58,200에서 추가 옵션없이로드 업 시그니처 모습으로 테스트 – 대신 똑같이 만족스러운 스포티 한 소형 SUV에 대해 평가되어야합니다. 재정적 의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 55,900 의 밀접한 관련 BMW X2 sDrive20i , $ 54,450의 Audi Q3 40 TFSI 콰트로 , $ 63,900의 Jaguar E-Pace P250 R-Dynamic S , $ 55,750의 Lexus UX200 F Sport , $ 66,500의 Mercedes-Benz GLA 250 및 Volvo XC40 T5가 포함됩니다. R-Design AWD 는 $ 56,990부터 시작합니다. 이것은 상징적 인 Brit의 비옥 한 사냥터이며 Countryman Cooper S Signature는 사양을 더 자세히 살펴볼 때 실제로 그 자체로 매력적인 사례를 만듭니다. 우선 'S'인 경우, 일반 Cooper의 100kW / 220Nm 1.5 리터 3 기통 터보를 141kW / 280Nm 2.0 리터 4 포트 터보에 사용하고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차를 통해 앞바퀴를 구동합니다. . 4 륜구동 Countryman을 원한다면 한입 (그리고 누군가의 미래 암호) Cooper SE Classic ALL4 P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에 대해 $ 60,900을 찾아야합니다. 또는 JCW Pure ALL4에 대한 추가 $ 1K. 둘 다 토크를 위해 S를 분쇄합니다. 가장 저렴한 Countrymen에는 파워 테일 게이트, 디지털 계측기, 무선 충전, 무선 Apple CarPlay , 디지털 라디오, 정지 / 이동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키리스 엔트리 / 스타트, 보행자 감지 기능이있는 AEB , 속도 제한 디스플레이, 교통 표지 인식 기술이 포함됩니다. , 후방 카메라, 위성 내비게이션 , 이중 구역 실내 온도 조절기, 자동 상향등, 조명 감지 헤드 라이트, 레인 감지 와이퍼, 슬라이딩 / 리클라이닝 뒷좌석 (이 등급에서는 드물게 제공), 전방 및 후방 센서가있는 자동 주차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S는 세 가지 주행 모드 (그린 / 에코, 미드 / 노멀 및 스포츠), 전방 충돌 경고 및 제동 사전 조절, 주름진 가죽 트림, 열선 내장 앞 좌석, JCW 스포츠 스티어링 휠,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트림, 런 플랫 타이어에 18 인치 합금 (예비 없음)을 사용하고 무엇보다도 더 많은 양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시그니처를 5300 달러 (총 가격의 10 %)로 선택하면 단일 (검은 색) 인테리어 색조 옵션이 아닌 4 가지 색상 선택 옵션 (8 개까지)과 Nappa 가죽 스티어링이 결합됩니다. 휠, 앤 트러 사이트 헤드 라이너, 조명 인테리어 트림, 대비되는 외부 미러, Harman Kardon 오디오 업그레이드, 전동 앞 좌석 조정, 파노라마 선 루프, 더 무거운 유리 틴팅, 알람 및 'Turnstile Spoke'라고 불리는 연상시키는 19 인치 합금입니다. 안타깝게도 더 나은 승차감을 촉진하는 어댑티브 댐퍼가 장착 된 Cooper S의 경우 아이러니하게도 $ 59,700에서 스포츠 패키지를 선택해야합니다. 우리의 느낌은 (특히) 시그니처가 Mini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개인화 기능의 정신에 더 부합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Cooper S의 스포츠 패키지에서만 어댑티브 댐퍼를 구성 할 수없는 것은 실수입니다. 그건 그렇고, Mini 스타일 아래에는 X1 및 X2 SUV와 최신 프론트 드라이브 / AWD 1 및 2 시리즈 (쿠페 / 컨버터블 제외)를 뒷받침하는 BMW의 UKL2 아키텍처가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큰 Mini는 Maxi라고해야하지만 그 이름은 이미 BMC 시대의 민속에 스며 들어 있습니다. 사실, Countryman도 마찬가지입니다. 1960 년대까지 원래 2 도어 왜건 (호주에서 판매 된 적이 없음)의 이름이었습니다. 어쨌든 두툼한 스타일링, 높은 승차 높이 (간편한 165mm 지상고) 및 움직이는 얼굴은 우아하지는 않지만 멋지게 꾸민 Cooper S Signature에 상당한 수준의 존재감을 제공합니다. 사실, 이것은 Sir Alec Issigonis 원본의 캐리커처로, 현대적인 소형 SUV 형태에 어색하게 융합되었습니다. 원형 (빛이 나는) 헤드 라이트와 입을 벌린 그릴부터 직립 기둥, 각 코너에 바퀴가있는 자세 및 대조적 인 루프 패널에 이르기까지 모든 미니 트로프가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2010-17 년의 R60 오리지널은 점프 된 해치 / 왜건 크로스 오버에 더 가깝고 더 예뻤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실패한 Paceman 3 도어 SUV / 쿠페 큐리오와 짝을 이루었 기 때문일 것입니다. BMW는 어떻게 생각 했습니까? 내부 공간은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초기 컨트리 맨의 소유자 또는 팬이라면 팔걸이, 보관함 또는 선글라스 홀더와 같은 옵션을 뒤로 미끄러지게 할 수있는 새롭고 변덕스러운 전면-후면 레일 시스템이 어떻게되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개념에 흥미롭지 만 실제로는 저렴하고 끈적한, R60의 2014 년 페이스 리프트에 의해 대부분 폐기되었습니다. F60은 그런 함정에 빠지지 않습니다. 이전 BMW 시대 미니의 두 가지 만화 적 요소는 고맙게도 각 후속 업데이트로 희석되고 있습니다. 2021 년에는 무광 마감 처리 된 5.5 인치 디지털 클러스터가 이전 아날로그 다이얼을 대신하여보다 현대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포스트 모던 전통 주의자들, 일련의 토글 스위치가이 라운드의 문화적 도태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문화에 대해 말하자면, 영국 레이블 Burberry가 Mini 인테리어를 스타일링했다면 분명히 Signature 's가 될 것입니다. 플리츠 스티칭, 패턴 텍스처 대시 트림, 브러시 드 메탈 도어 스피어 – 무료 크림, 캐러멜 또는 (개인이 좋아하는) 블루를 위해 블랙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화려 함만큼 화려합니다. Countryman 객실 기본 사항은 BMW 시대 Mini와 마찬가지로 기존의 기능과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Cooper S의 프리미엄 가격에 해당하는 대부분의 터치 포인트에 견고 함으로 뒷받침되는 충분한 빛과 통풍을 제공하는 높은 좌석과 깊은 창문을 통해 아늑하면서도 넓은 내부로 큰 문이 활짝 열립니다.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버튼은 약간 유치 해 보이지만 기능은 아름답습니다. 기본적으로 BMW iDrive의 브랜드가 변경되었습니다. 중앙 원은 실제로지도, 멀티미디어 및 차량 설정의 좁은보기가있는 얇은 터치 스크린이지만 다채롭고 구성 가능하며 품질이 우수합니다. 40:20:40 백 벤치 분할, 접힘 및 슬라이드로 인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 탁월한 좌석 편의성, 지지력 및 조절 기능은 물론 뛰어난 환기 및 다양한 보관 옵션을 제공합니다. 구근 보닛 너머로 보이는 모습은 클래식 시대의 Coopers를 떠올리게합니다 – 멋진 터치 – 하단 콘솔과 오버 헤드 천장 영역의 다양한 토글 스위치 기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직립 윈드 스크린 기둥은 앞에서 언급했듯이 시야를 차단하고 오프사이드 도어 미러에는 합금 연석을 막는 딥 기능이없는 것 같습니다. Signature의 표준 트윈 선 루프 설정 (앞쪽 비트가 열림)은 태양이 불충분합니다. -차단 기능, 그리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전체 자동차의 견고하고 무거운 느낌과 부피가 어색합니다. 더 뒤쪽에있는 450 리터 ( VDA ) 2 단계 부츠 레이아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화물 공간을 제공하며, 물론 슬라이딩 및 리클라이닝 뒷좌석과 상당한 바닥 아래 보관함을 통해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매우 기쁘게 마무리되고 발표되었습니다. Mini의 견고한 캐빈, 그리고 프리미엄 BMW 요금에 합당한 하나 . 왜냐하면 나중에 보게 되겠지만, 여러분이 볼 수있는 것 이외의 모든 것은 순수한 독일어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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