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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아우디q7

by 투자의 달인 2021. 2. 9.

자동차 리뷰 - 아우디q7

Q7은 길이가 5 미터가 넘습니다. 아우디의 주력 Q7 제품군 에서 2 위를 차지한 50 TDI S 라인의 가격은 119,900 달러로, 온로드 비용보다 앞선 가격 은 프리미엄 7 인승 SUV 세계에서 경쟁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BMW 와 비슷하게 구동되지만 보급형 X7 xDrive 30d는 $ 133,900 , 7 인승 옵션이있는 Land Rover Sport D16 HSE ($ 3890)는 $ 143,575 , Mercedes-Benz GLS 400d는 $ 153,900입니다. Q7은 내부가 넓습니다. 힘은 3500-4000rpm에서 210kW를 생산하고 2250-3250rpm에서 600Nm를 생산하는 3.0 리터 V6 터보 디젤 엔진에서 제공됩니다. 그것은는 8 단 'Tiptronic 한'자동 변속기와 일치있어 , 드라이브가 아우디의 '콰트로'전 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네 바퀴로 갑니다. 48 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시스템은 기본적으로 표준 스톱-스타트 시스템에 전원을 공급 하고 차량이 최대 40 초 (55km / h 속도와 160km / h). 상당한 설치 공간과 두꺼운 연석 무게에도 불구하고 50 TDI는 단 6.5 초만에 0-100km / h에서 가속한다고 주장됩니다. 그리고 고급 기능 과 안전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큰 아우디와의 시간은 지역 크리스마스 트리 농장으로의 여행을 포함하여 쇼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5 인 가족이고, 그 초기 로컬 실행에서 Q7을 차지하는 것은 가장자리를 부풀리고 부풀어 오르지 않고 편안하고 넓게 느껴졌습니다. 모든 방향으로 많은 공간이 있지만 팽팽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수도 C로 편안합니다. 4 구역 기후 제어는 시드니의 덥고 습하며 습한 연말 날씨로부터 문명화 된 오아시스를 만들었습니다. 최고급 Valcona (아닐린) 가죽으로 감싼 시트와 결합 된이 스포츠는 전면 열선 식 및 전기 조절 식 (메모리 포함), 메가 BOSE 오디오 (스피커 19 개, 15 채널 앰프, 총 출력 558 와트) 장비 빙산의 일각입니다. 구성 가능한 'Virtual Cockpit'대시 디스플레이를위한 12-3 인치, MMI 멀티미디어 및 환기 시스템을위한 10.1 인치 및 8.6 인치 장치의 3 개의 매우 슬림 한 화면-놀랍게 보입니다. 즉, 아우디가 글러브 박스에 '터치 디스플레이 용 클리닝 천'을 포함하고 있지만보기 흉한 지문이 후자의 두 개에 매우 빠르게 축적됩니다. 아이들은 조정 가능한 주변 조명 (선택 가능한 30 가지 색상, 6 가지 색상 프로필)에 즉시 빠져 들었고, 거대한 유리 선 루프는 빛이 스며들게합니다. 2250-3250rpm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600Nm의 최대 토크와 8 개의 기어비를 통해 버블 링을 유지하는 Q7은 중급 성능 스위트 스팟을 거의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표준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은 마킹 된 교외 트랙을 매끄럽게 다듬습니다. 지역 (거대) 쇼핑 센터 주차장에 처음 입장 한 것은 이처럼 상당한 차량 (길이 5.1m, 폭 2.0m, 높이 1.7m)의 경우 12.4m 터닝 서클에도 불구하고 Q7 사지에 대한 가시성이 뛰어나고 저속 (전기 보조) 조향이 가볍고 조종하기가 비교적 쉽습니다. 그러나 아우디의 현재 범위에있는 대부분의 모델이 미친 신호음이라는 사실도 확인했습니다. 다양한 근접 센서가 주차 기동이 원격으로 빡빡 해짐에 따라 기내 내부에서 점점 더 빈번하고 공격적인 신호음을 발생시킵니다. 콘솔 버튼을 누르면 쉽게 무음 처리되지만 단점은 가장 필요할 때 후진 카메라와 (우수한) 360도 오버 헤드 뷰도 꺼진다는 것입니다. 상대로 트렁크 공간은 넉넉하며 7 인승 모두 295 리터로 작은 해치 나 도시 크기의 SUV만큼이나 큽니다. 전기로 작동하는 세 번째 줄을 떨어 뜨리면 (적재 공간 뒤쪽에있는 편리한 버튼을 통해) 740 리터까지 늘어납니다. 홀리데이 가든 프로젝트가 시작될 때 다음 기사에서 더 자세히 살펴볼 구성입니다. 표준 전기 테일 게이트는 특히 크리스마스 이전 쇼핑 구역의 예측할 수없는 경계에서 후방 교차 교통과 마찬가지로 큰 장점입니다. 첫 달의 주행 거리는 850km 였고 평균 연료 소비량 (펌프에서 측정)은 8.9L / 100km로 이처럼 큰 버스에 매우 편리합니다. 한 달이 지나고 우리는 경고음 축제를 통과하고 싶지만 다음 두 달을 확실히 고대하고 있습니다. 주행 거리 : 11,152km 12 월 평균 연비 : 8.9L / 100 (펌프에서 측정) 아이들을 경계하기 위해 '해안 위로'렐리를 방문하는 새해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개는 혼란스러워하고 가족 트럭 운전사는 압박을받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주요 사업이 아니라 시드니에서 뉴캐슬까지 비교적 겸손한 320km 왕복 여행으로 여름 날씨와 인근 해변을 즐기면서 가까운 가족과 이틀 밤을 지 냈습니다. 또한 Q7의 규모와 이미 입증 된 순항 능력은 이륙 전에 평온함을 더했습니다. 부드러운 가방과 5 인용 수영 장비, 승객의 전체 보완 물, 그리고 흥분되는 Labradoodle은 소란없이 수용되었습니다. 견고한 미드 레인지 토크 덕분에 빅 아우디는 곧바로 휴가철 수송을 시작했습니다. 2.0m에 가까운 휠베이스는 특히 5 인승 구성의 Q7에서 내부 공간이 부족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가족은 자동차 여행을합니다. 우리는 실내 (진짜) 테니스의 현실적인 옵션에 가깝습니다. 앞쪽에는 넉넉한 공간이 있고 뒤쪽에는 머리, 다리, 어깨 공간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베개, 장치 및 간식이 잔디 전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4 구역 실내 온도 조절기는 투어 중에도 큰 장점입니다. 다른 두 가지 유용한 속성도 평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장치를위한 다양한 전원 옵션과 끊임없는 편안한 승차감. 앞쪽에는 USB-A 소켓 2 개와 SIM 카드 및 SD 슬롯이 있으며, 뒷좌석 용 전면 중앙 콘솔 후면에 또 다른 2 개의 USB 잭이 있습니다. 그리고 백업으로 앞, 두 번째 줄 및 부팅에 12 볼트 콘센트가 있습니다. 컵과 병은 앞쪽에 한 쌍의 컵 홀더, 뒤쪽 중앙 팔걸이에 또 다른 두 개 (그 위치가 차지하지 않을 때), 그리고 세 번째 열 좌석이있을 때를 위해 가장 뒤쪽 팔걸이 옆에 또 다른 두 개가있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부드러운 가방과 5 인용 수영 장비, 승객의 전체 보완 물, 그리고 흥분되는 Labradoodle은 소란없이 수용되었습니다. 병 홀더는 넉넉한 전면 및 후면 도어 빈에도 통합되어 있으므로 물건이 바닥에 굴러 다니는 것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물론, 그것은 여전히 발생합니다! 다른 보관 옵션으로는 앞 좌석과 알맞은 글러브 박스 사이의 중간 크기 상자 / 팔걸이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타고 있습니다. 훌륭합니다. 큰 21 인치 림에도 불구하고 로우 프로파일 (285/40) 콘티넨탈 고무가 장착 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원활한 진행을 제공하며 연속 가변 댐퍼는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Cleary 가족의 특정 구성원 (보안상의 이유로 이름이 공개되지 않음)은 때때로 멀미로 고통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첫날 점심에 버거와 스무디를 먹어도 다시 길을 떠난 후 불안감을 느끼지 않았습니다.점심 시간에 대해 얘기 하자면 , 우리는 여행 중에 현재 모델 SQ5 옆에 주차하게되었고 Q7이 얼마나 큰지 집으로 가져 왔습니다. 차는 크기가 크거나 엉성해 보이지 않고 깔끔하게 균형 잡혀 있지만 큽니다. 표준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전방 차량과의 거리를 조정할 수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마찬가지로 고속도로에서 플러스입니다. 그리고 다른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속도를 높이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동안 당신이 거기에 머 무르지 않고 추월하기 위해 밖으로 당길 때 스로틀을 빠르게 선택합니다. 그래도 차선 유지 보조 기능이 지나치게 공격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Q7 이 다른 어머니 (또는 원하는 경우 다른 미스터의 자매) 의 VW Touareg 형제 와 공유하는 특성 입니다. 차를 부드럽게 휘젓는 구부러진 곳으로 차를 조종하는 데 너무 예민해서, 저는 차 설정 제어 화면에 제공되는 수많은 확인란을 통해 차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큰 21 인치 림에도 불구하고 로우 프로파일 고무가 장착 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원활한 진행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늦은 저녁 태양에서 완전한 어둠으로의 전환은 또 다른 몇 가지 편리한 기능을 강조했습니다. 첫째, 선 바이저는 이중 디자인이므로 사이드 윈도우 용과 전면 용으로 하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오후에 구불 구불 한 도로를 순항 할 때 큰 장점이됩니다. 그런 다음 표준 '매트릭스 LED'헤드 라이트는 훌륭합니다. 이 시스템은 단일 헤드 라이트 빔이 아닌 수십 개의 LED를 사용하여 전방 차량 (동일 또는 반대 방향으로 주행)의 눈부심을 차단합니다. 예상대로이 모든 고속도로 달리기는 연비에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평균 수치는 지난 보고서에서 100km 당 1 리터가 7.9L / 100km로 떨어졌습니다. 다음으로, 몇 가지 주택 개선, 그리고 우리는 Q7의 인테리어 레이아웃이 실제로 얼마나 유연한 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