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산타페
현대 산타페는 좋은 가치를 지니면서 가족의 상자를 진정으로 선택하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크기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큰 SUV의 작은 끝에 있으며 뒤쪽에 두 개의 여분의 좌석이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나는 도로 비용에 앞서 48,200 달러의 비용이 드는 산타페 라고하는 기본 모델을 테스트했습니다 . 2021 년에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었으며 대형 SUV가 아닌 7 인승을 제공 하는 Mazda CX-8 및 Nissan X-Trail 과 같은 자동차와 경쟁합니다. 이번 주 가족 검토를 위해 7 일 동안 수행 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떻게 보입니까? 외관은 앞쪽에 큰 직사각형 그릴이있는 이전 모델과 상당히 다르며 일반적으로 주스에있는 것처럼 약간 더 강화되고 부피가 커 보입니다. 운전하기에 매우 견고한 자동차라는 인상을줍니다. 기본 모델이기 때문에 내부는 상당히 표준이지만 여전히 좋아 보입니다. 패브릭 시트는 맨살에도 편안하며 가죽으로 된 스티어링 휠과 기어 시프터를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손으로 만지는 부분은 기분이 좋아서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센터 콘솔은 잘 디자인되었지만 매우 무광택 검정색 (프리미엄 종류는 아님)이며 다른 작업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잘 배치되어있어 기능적이고 손이 닿을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화면은 8.0 인치로 확대되어 차량 크기에 더 적합하지만 최대 10 인치 화면을 사용하는 일부 경쟁 업체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그것은이 애플 CarPlay과 안드로이드 자동 휴대 전화의 주요 애플리케이션과 동기화 즉시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연결하는 것이 약간 까다 로웠으므로 딜러를 떠나기 전에 이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정렬되면 멀티미디어 화면을 통해 음악을 탐색하고들을 수 있으며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무선 전화 충전기를 소개하고 사운드 시스템은 괜찮아서 좋아하는 노래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기본 모델이기 때문에 앞 좌석은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실제로는 손으로 부츠를 닫아야합니다. 버튼이 없습니다. 하지만 푸시 스타트이며 전기 주차 브레이크가 편리하게 배치되어있어 집안일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보관을 위해 두 개의 컵 홀더, 열쇠와 전화기를위한 작은 자리, 그리고 큰 중앙 보관함이 있습니다. 또한 앞면에 2 개의 USB 포트가 있고 뒷줄에 2 개의 USB 포트가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해본 적이 있다면 그게 얼마나 소중한 지 알게 될 것입니다. 뒷좌석 승객은 중앙 팔걸이에 2 개의 컵 홀더와 자체 방향성 통풍구가 있고, 3 열 승객은 2 개의 컵 홀더, 작은 보관함 및 자체 에어 벤트 컨트롤이있어 뒤쪽이 답답해지지 않습니다. 마지막 모델과 대부분의 다른 7 인승보다 3 열로 올라가는 것이 더 쉽습니다. 두 번째 줄을 앞으로 밀면 뒤쪽으로 들어가기 전에 밟을 실제 바닥이 있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며 나가는 산타페의 개선 사항입니다. 앞쪽의 공간은 훌륭하고 아무도 비좁은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 충분한 다리와 헤드 룸으로 나와 내 가족의 키가 큰 사람들에게 편안하게 맞습니다. 두 번째 줄도 넓고, 제 아이들은 7 살과 9 살이고 행복하게 맞습니다. 161cm (5'3 ") 높이에 앉을 수 있으며 무릎과 내 앞 좌석 사이에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키가 큰 사람의 운전 위치에 배치되어 키가 큰 성인과 청소년도 문제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줄로 들어가면 이것이 풀 사이즈 포지션이 아니라 '뒷좌석 스페어 시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훌륭한 'just-in-case'좌석이며, 몇 명의 아이들을 넷볼 훈련에 몰아야 할 때를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산타페에는 뒷줄 유리로 연결되는 커튼 에어백이 있지만 전체 영역을 덮지는 않으므로 어린이와 함께 여행 할 때이 좌석을 영구적으로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확실히 여분의 좌석입니다. 두 번째 줄도 넓고, 제 아이들은 7 살과 9 살이고 행복하게 맞습니다. 두 번째 줄도 넓고, 제 아이들은 7 살과 9 살이고 행복하게 맞습니다. 세 번째 줄이 내려 가면 부츠가 커집니다. 571L의 공간으로 확장되어 이중 유모차에 적합하거나 여행 가방을 넣을 수 있으며 도로 여행을 떠나기에 충분합니다. 뒷줄을 위로 올리면 부츠가 130L로 줄어들어 방과 후 놀이 데이트를 위해 아이들을 데리러 갈 때 학교 가방에 충분합니다. 산타페에서 운전하는 것은 훌륭합니다. 이것은 디젤 버전이며 모든 변형은 AWD 입니다. 그러나 FWD를 추구하는 경우 가솔린 엔진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 FWD이며 $ 4000 더 저렴합니다. 이 디젤 모델에는 2.2L 엔진이 장착되어있어 빠르게 언덕을 올라갈 수 있으며 이륙시 너무 무겁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고속도로를 따라 멋지게 순항하고 정말 잘 처리합니다. 이 디젤 모델에는 2.2L nbsp; 엔진이 장착되어있어 빠르게 언덕을 올라갈 수 있으며 이륙 할 때도 너무 무거워지지 않습니다. 디젤 모델에는 2.2L 엔진이 장착되어있어 빠르게 언덕을 올라갈 수 있으며 이륙시 너무 무겁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 차를 운전하는 것은 안전하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그것은 수월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정말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차는 괜찮습니다. 긴 차이지만 올바른 장소를 선택하면 거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도울 좋은 후진 주차 카메라를 가지고 있으며 회전하는 원이 너무 크지 않으므로 효율적으로 가고있는 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차를 운전하는 것은 안전하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이 차를 운전하는 것은 안전하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리뷰 - 아우디 e-트론 (0) | 2021.02.10 |
---|---|
자동차 리뷰 - 아우디q7 (0) | 2021.02.09 |
자동차 리뷰 - 포드 푸마 2021 (0) | 2021.02.09 |
자동차 리뷰) 폭스바겐 미니 (0) | 2021.02.08 |
자동차 리뷰-skoda (0) | 2021.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