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토요타 HiLux
Toyota Australia의 새롭게 단장 한 HiLux 제품군은 일반적인 기본 등급 Workmate 4x4 듀얼 캡 섀시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중급 SR 및 고급 SR5 / SR5 + 변형을 제공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ute 변형을 위해 예약 된 더 높은 장비 수준을 제공 하는 운전실 섀시 HiLux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한 응답 입니다. 이 옵션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이 트레 디 및 / 또는 모험가이든 고객이 자신의 맞춤형 캐노피 또는 맞춤형 트레이 설정을 설치하기 위해 표준로드 통에 비용을 지불 한 다음 제거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에 Toyota의 순정 액세서리 제품군 의 드롭 사이드 트레이가 장착 된 이러한 새로운 변형 중 하나를 테스트에 적용 하여 일반적인 노 프릴 캡 섀시 작업 장치보다 훨씬 더 많은 블링을 가진 tradie 트럭의 성능을 확인했습니다. 가격 및 기능 –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나타내는가? 어떤 기능이 제공됩니까? 2.8 리터 터보 디젤 및 6 단 토크 컨버터 자동 기능을 갖춘 디럭스 SR5 등급의 Eclipse Black 4x4 테스트 차량 은 정가가 $ 58,420 또는 ute- body 버전 보다 $ 1500 저렴합니다 . 도요타의 색상이 일치하는 헤비 듀티 스틸 (HDS) 트레이는 추가로 $ 4319.82 (장착 됨)를 추가하고 가격을 반올림 한 $ 62,740로 올립니다. Workmate 형제와 공유되지 않는 SR5의 많은 표준 기능에는 18 인치 합금 과 265/60 R18로드 바이어스 타이어, 풀 사이즈 스페어 , 열선 파워 도어 미러 및 가변 간헐 와이퍼, LED 주간 주행 등 및 자동 LED 헤드 라이트가 포함됩니다. -수평 조절, 프라이버시 유리, 측면 계단, 견인 바, 크롬 도어 핸들 및 후방 디프 잠금 장치입니다. 또한 카펫, 고급 운전석 및 조수석 시트, 프리미엄 시트 패브릭, 에어컨이 장착 된 상부 글러브 박스 / 쿨러 박스, 접이식이있는 60/40 분할 뒷좌석으로 더욱 호화로운 인테리어에 액세스 할 수있는 스마트 엔트리 / 스타트 시스템도 있습니다. 중앙 팔걸이, 뒷좌석 탑승자를위한 콘솔 에어 벤트가있는 실내 온도 조절 에어컨, 220 볼트 액세서리 소켓, 위성 내비게이션 , DAB + 디지털 라디오 및 고품질 6 스피커 (트윈 스피커와 반대)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최신 HiLux 제품군은 클래스 벤치 마크 3500kg의 제동 견인 용량 과 오래 기다렸던 리프 스프링 리어 서스펜션 튜닝의 개정으로 인해 엔지니어링 개선 사항이 돋보입니다. 또한 향상된 엔진 성능, 향상된 자동 변속기 기능, 주차 속도에 대한 더 큰 지원을 통한 수정 된 파워 스티어링, (드디어) 멀티미디어 시스템 에서 볼륨 및 튜닝을 제어하기 위해 까다로운 터치 스크린 버튼을 대체하는 회전 노브가 있습니다. 또한이 듀얼 캡 섀시 구성에서 SR5는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와 ute-body 버전에 표준으로 장착 된 후진 카메라를 놓친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 Isuzu의 새로운 D-Max 듀얼 캡 섀시 와 같은 최근 신제품 이 Workmate와 동등한 SX 등급의 표준 장비로 후진 카메라를 제공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도요타 측은 약간 비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방 주차 센서와 후진 카메라는 Toyota의 순정 액세서리 카탈로그에 나열되어 있으며 추가 비용으로 개조 할 수 있습니다. 엔진 및 변속기 – 엔진 및 변속기에 대한 주요 통계는 무엇입니까? HiLux의 유비쿼터스 1GD-FTV 2.8 리터 4 기통 터보 디젤 의 최신 개정판은 3400rpm에서 150kW를, 1600-2800rpm에서 500Nm (자동)을 생성합니다. 이는 이전 사양의 130kW 및 450Nm에서 증가했으며 이는 15 %의 전력 증가와 11 %의 토크 증가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이득은 더 큰 수냉식 볼 베어링 터보 차저와 수많은 다른 개정의 결과입니다. AC60F 6 단 토크 컨버터 자동의 재 보정은 토크 컨버터의 조기 잠금을 초래하여 Toyota에 따르면 특히 견인시 HiLux의 필수 온도 허용 오차를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연비와 엔진 응답을 최적화합니다. Toyota는 평균 8.0L / 100km를 합산 했다고 주장 하지만 SR5의 대시 디스플레이는 최대 GVM에서 120km 이상을 포함하는 392km 테스트가 끝날 때 급유를 중단했을 때 10.6을 표시했습니다. 트립 미터와 연료 보우 저 수치에서 계산 된 우리의 수치는 공식 수치와 실제 수치 간의 2-3L / 100km 불일치의 전형적인 11.5로 다시 더 높았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수치에 따르면 80 리터 탱크에서 거의 700km의 현실적인 주행 거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표준 1945kg 연석 무게는 무게가 308kg 인 풀 스틸 트레이를 사용하여 2253kg으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표준 1105kg 탑재 하중 등급은 3050kg GV M을 초과하지 않도록 동일한 양만큼 줄여야하며 , 이로 인해 최대 탑재 하중이 797kg으로 낮아집니다. 또한 최대 3500kg의 제동 트레일러를 견인하는 것으로 평가되었지만 5850kg의 GCM 제한 (또는 합법적으로 운반하고 동시에 견인 할 수있는 양)은 97kg의 가반 하중 만 남게되어 운전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3500kg을 견인 할 수는 있지만 실제 조건에서는 비현실적이며 어쨌든 3000kg 이상을 견인해야하는 ute 소유자는 거의 없습니다. 소유자는 HiLux의 3050kg GVM에 견인 제한을 두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이는 견인 등급을 3500kg에서 2800kg으로 낮추지 만 거의 800kg의 탑재 하중을 보존합니다. 더 실용적인 숫자 집합입니다. 튼튼한 모든 강철 트레이는 견고한 체커 플레이트 바닥과 각 측면에 수직 스파이크가있는 튜브 섹션 헤드 보드를 갖추고있어 목재, PVC 또는 구리 파이프 등의 긴 길이를 유지합니다. 창문 보호 프레임과 바닥 아래 로프도 있습니다. 3 개의 드롭 사이드 패널은 쉽게 제거 할 수 있으며, 후면 패널이 제거 된 상태에서 짐을 운반하는 경우 후면의 피벗 브래킷 형태의 추가 지지대가 2 개의 측면 패널에 제공됩니다. 그러나 내부 하중 고정 지점이 없습니다. 즉, 스트랩이나 로프가 필요한 우리와 같은 하중은 외부 레일에 고정되어야합니다. 이것은 HDS 트레이가 모래, 흙, 암석, 나무 조각 등과 같은 느슨한 건물 / 조경 용품을 운반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뒷좌석 승객은 각 도어에 큰 병 홀더와 작은 보관함이 있고 앞 좌석 등받이에 유연한 보관 파우치가 있고 접이식 중앙 팔걸이에 한 쌍의 작은 병 / 컵 홀더가 있습니다. 더 많은 내부 적재 공간이 필요하거나 바닥 아래 보관함 2 개에 접근하기 위해 분할 접기베이스 쿠션을 수직 위치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높이와 조절 가능한 스티어링 휠,지지 시트 및 잘 배치 된 왼쪽 발판을 통해 대부분의 운전자가 편안한 자세를 찾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Toyota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엔진 및 타이어 소음이 적고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는 바디 및 트레이와 함께 탁월한 정교함을 제공합니다. 고속도로 속도에서도 낮은 바람 소리는 트레이의 헤드 보드 프레임이 루프 라인 위로 튀어 나와 있다는 점에서 즐거운 놀라움입니다. 더 높은 엔진 출력과 더 날카로운 토크 컨버터 록 업은 가속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최신 HiLux 업그레이드와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재조정 된 리어 서스펜션으로, 울퉁불퉁 한 도로에서 여전히 약간 흔들릴 수 있지만 짐을 싣지 않거나 가볍게 적재 할 때 훨씬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300kg 이상의 무거운 무게가이 점에서 도움이되었지만, Toyota는 무부하 승차감과 적재 능력 사이에서 더 나은 균형을 찾아 일상적인 운전자로 더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트레이에 740kg을 지게차에 올렸는데, 드라이버와 디젤 탱크의 절반이 797kg 탑재량 제한에 맞았습니다. 리어 리프 스프링은 이전에 업그레이드 된 HiLux SR ute가있는 라인 볼이었던이 하중에서 50mm 압축되어 이전에 150kg 더 무거운 탑재 하중을 견디는 것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우리는이 더 큰 스프링 압축을보다 유연한 새로운 서스펜션 튜닝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부하 하에서 특히 우리의 13 % 경사, 2.0km 길이의 세트 상승에서 엔진 성능의 부족은 없었습니다. SR5는 1600-2800rpm 피크 토크 영역 내에서 편안하게 2500rpm에서 3 단 기어를 먹었습니다. 수동으로 선택한 2 단 기어로 내려가는 동안 엔진 제동은 엔진이 오버런시 최대 4000rpm까지 자유롭게 회전하고 (4400rpm 레드 라인) 도로 속도가 게시 된 60km / h 한계를 넘어 서기 시작했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야했습니다. 따라서 출력과 토크가 눈에 띄게 향상되어 엔진 제동은 아니지만 언덕 등반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운전실 섀시 형태의 SR5에는 후진 카메라 나 전방 / 후방 주차 센서가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지 않지만 최대 5 성급 ANCAP 등급 (2019 년 테스트)이 HiLux 제품군에 적용됩니다. 하이라이트에는 보행자 및 주간 자전거 운전자 감지 기능이있는 AEB , 스티어링 지원 기능이있는 차선 이탈 경보 , 고속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 도로 표지판 지원, 내리막 지원 및 트레일러 흔들림 제어 기능이 있지만 사각 지대 모니터링 또는 후방 교차 교통 경보가 없습니다. 또한 2 개의 외부 뒷좌석 위치에 ISOFIX 아동용 시트 장착 지점 과 7 개의 에어백과 함께 3 개의 상단 테더 마운트가 있습니다. 5 년 / 무제한 km 보증 으로 덮인 가격 상반기 예정된 각 서비스에 대한 $ 250. 그러나 운행 간격은 6 개월 / 10,000km 중 먼저 발생하는 것으로 비교적 짧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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