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Corolla #2
Corolla가 i30, Cerato 또는 Civic과 동일한 종류의 실용성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은 즉시 분명합니다. 일반적인 도어 빈과 센터 콘솔 보관 공간이 있지만,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아래에는 큰 상자가없고, 여분의 구석이나 틈도없고, 그물도없고, 연결 방법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하나는 휴대 전화를 멀티미디어 시스템 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USB 포트 가 승객의 무릎이 있어야하는 곳 근처의 대시 클래딩에서 어색하게 튀어 나오기 때문에 특히 성가시다 . 특히 콘솔 상자에 USB 콘센트가 두 개 더 있기 때문에 이상합니다. 그래도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통해 전화 미러링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앞 좌석 승객에게는 아늑한 공간이지만 뒷좌석 승객은 공간을 원합니다. 범퍼의 끝이 부츠 뚜껑보다 훨씬 더 뒤쪽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츠 디자인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안타깝게도 호주인들은 실용성이 강화 된 Corolla 왜건을 해외에서 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이 세그먼트의 다른 많은 옵션보다 실용적이지 않지만 우리와 같은 커플에게는 충분하며 결과적으로 앞 좌석 두 좌석의 추가 디자인과 편안함에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질릴까요? 그리고 어떻게 내 차고를 순환하는 다른 많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데 중독 되었습니까?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는 완전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전기 모터에서 최대의 가치를 추출하기 위해 때때로 고통스럽게 천천히 운전하도록하는 방식으로 연료 절약을 게임 화합니다.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는 완전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Corolla에는 가속기 입력에 연결된 '에코 표시기'가 있으며 대시 클러스터 또는 최고 사양 ZR의 홀로그램 헤드 업 디스플레이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ECO에 대해 2 개, PWR에 대해 1 개, 3 개의 계층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배터리의 충전이 충분한 경우) 첫 번째 ECO 계층은 전적으로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달콤하고 부드러운 침묵 속에서 Corolla를 끌어 당깁니다. 그래도 고 페달을 더 세게 밟으면 (정말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1.8 리터 엔진이 켜집니다. 이것으로 내가 어디로 가는지 볼 수 있습니까? 충분히 천천히 가속하려면 전기 추진으로 주행하는 시간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천천히 가속하려면 전기 추진으로 주행하는 시간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단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액셀러레이터를 해제하면 순항 속도에 도달하면 엔진이 꺼지고 전기 모터가 코스 팅을 시도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내가이 차를 운전할 때 뒤로 물러가는 특별한 가속기 습관을 구축했습니다. 그런 다음 회생 제동이 있습니다. 열악한 작은 전기 모터를 최대한 세게 쓰러 뜨리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면 Corolla의 니켈 수소 배터리 팩 (다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모니터링 됨)이 빠르게 소모됩니다. 고맙게도 빠르게 충전되지만 마지막 세 개의 막대 아래로 떨어지면 가벼운 가속에서도 엔진을 더 많이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회생 제동은 충전 가동 시간을 최대화 할 수 있지만 한계가 있습니다. 제동을위한 '충전'막대가있는 에코 표시기를 살펴보면 자동차 디스크에 의존하지 않고 배터리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필요한 브레이크 페달의 양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회생 제동은 충전 가동 시간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팔로우 하시겠습니까?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제한된 양의 브레이크 페달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배터리로 돌아가는 전력량을 최대화하기 위해 신호등과 정지 된 차량에서 훨씬 더 일찍 제동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또한 이것이 당신의 일반적인 오래된 브레이크 패드의 수명을 다소 연장시킬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이 모든 환경, 연료 절약, 에너지 저장 장치를 집으로 옮기기 위해 자동차는 각 주행이 끝날 때마다 점수를 제공하고 더 많은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약 90 %의 여행 시간 동안 전기 모터를 사용할 수있는 상점까지 차로 5 분 거리입니다 (다시 충분히 천천히 운전한다면). 차는 나에게 무엇을 말해야할지 잃어 버렸지 만, 내 뒤에 갇혀있는 다른 통근자들은 그다지 감명을받지 못할 수도있다. 플러그인 또는 완전 전기 자동차의 동일한 기능만큼 중독성이 있지만 Toyota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가장 좋은 점은 완전히 완벽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무시하고 오래된 연소 차량처럼 운전할 수 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겉보기에는 결과가 없습니다. 자동차는 모터에서 끌어 오는 전력량과 배터리 잔량을 즉시 관리하므로 배터리가 부족하거나 '잘못'운전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서비스 비용도 더 들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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