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Corolla #3
corolla의 1.8 리터 엔진은 기술을 절약하기 위해 연료 효율을 위해 출력 밀도를 희생하는 'Atkinson-cycle'을 사용합니다 (이것이 Toyota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모두 표준 연소 모델보다 낮은 출력을 갖는 이유입니다). 필요한 토크의 일부를 제공 할 수있는 전기 모터와 짝을 이루는 것이 합리적이지만,이 차를 정말로 밀어야 할 때 엔진이 회전 범위를 4000rpm 또는 5000rpm으로 빠르게 날아 가며 라켓을 만듭니다. 실망스러운 양의 최고 출력을 생성하고 저속에서이 차가 제공하는 부드러운 전기적 몰입감에서 벗어나게합니다. 이것은이 차가 최악 인 고속도로에서 특히 분명합니다. 스 래시 엔진은 훨씬 더 자주 사용되며, 정말로 필요할 때 추월 할 수있는 약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운동 선수가 아닙니다. 또한 주로 이러한 종류의 이득을 위해 전기 모터에 의존하기 때문에 열린 도로에서 더 이상 연료 효율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9 월 한 달 동안 우리는 주로 해안 을 오르 내리는 장거리 주행에 Corolla를 사용했지만 여전히 평균 연료 소비량 은 0.1L / 100km 감소한 총 4.8L / 100km에 불과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환상적인 결과이지만 지금이 차에서 무엇을하든 더 낮출 수 없다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공식 4.2L / 100km 등급은 항상 내 이해에서 벗어났습니다. 부팅 공간은 333L입니다. 마지막으로, 하이브리드 코롤라의 43 리터 연료 탱크가 약간 더 작음에도 불구하고 필 사이에 1000km에 가까운 범위를 추출하고 있습니다. 즉, 최대한 운전을하면서도 한 달에 한 번만 리필하면됩니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실용적인 관점에서 다시 한 번 차를보고 펌프 연료 테스트를 수행하고 (더 낮은 지 확인하려면 4.2L / 100km로 오세요!) 몇 가지 최종 메모를 제공합니다. Corolla Hybrid로 마지막 장에 도달하면 편안하고 효율적인 통근자로서 놓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많은 자동차, SUV , utes 및 스포티 한 기계가 3 개월 간의 테스트를 통과 했음에도 불구하고 매번 Corolla에서 호핑하는 것에 대해 평범한 무언가가있었습니다. 모든 의미에서 편안합니다. 즉, 두 사람 만있는 한. 코롤라의 성가신 캐빈 스토리지 부족은 우리의 신경을 자주 사로 잡았고, 소수의 물건을 넣을 공간이 거의 없었고, 많은 새로운 Toyotas에 대해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뒷문은 거의 열리지 않습니다. 일단 눈치 채면 눈치 채지 못합니다. 문은 당신이 예상하는 한 약 2/3 정도 열립니다. 다른 도요타 모델에서 흔히 볼 수있는이 문제 (아마도 안전 크램 플 존 ...)에는 그럴만 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아이들이 있거나 두 번째 줄에 짐을 실어야하는 경우가 많다면 상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 Corolla는 편안하고 효율적인 통근자로서 놓칠 것입니다. 뒤쪽도 어둡기 때문에 공간이 더 작게 느껴지지만 뒤쪽에 동일한 멋진 시트 트림과 파트너의 두 킹 찰스 캐 벌리 어가 긴 산책 후 높이 평가 한 조정 가능한 통풍구에 대해 Corolla 포인트를 줄 것입니다. 이 리뷰의 이전 부분에서 자세히 다루었지만 Corolla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업계 최고라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도요타가이 시스템을 개발하고 개선하는 데 20 년을 투자 한 것은이 차를 경쟁사에 맞서 줄 때 분명합니다. 우리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메르세데스 A- 클래스 와 새로운 하이브리드 스바루 XV 로이 차를 백투백으로 몰 았으며 ,이 도요타가 마스터 한 완벽한 하이브리드 / 연소 스위치와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이상하게도 Corolla는 Toyota의 마구간에있는 신차와도 잘 비교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이브리드 3 기통 Yaris 해치 와 Yaris Cross 소형 SUV는 모두 리튬 이온 배터리 기술을 자랑하지만 그 러프 3 기통 파워 트레인은 Corolla의 전기 및 내연 전력 사이의 원활한 전환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연료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노력했지만 Corolla의 연료 번호를 알 수 없었습니다. 3 개월 후 약 3000km 테스트를 마쳤을 때 트립 컴퓨터는 여전히 이전과 동일한 4.8L / 100km를 읽었습니다. 확실히 저는 Corolla에서 마지막 연료 탱크를 펌프에서 측정 한 실제 연료 테스트를 수행하는 데 보냈습니다. 약 700km가 넘는 실제 수치는 4.9L / 100km로 컴퓨터 수와 0.1L / 100km 차이 만 나타납니다. 이 차의 공식적인 복합 사이클 수치 인 4.2L / 100km를 얻을 수는 없었지만, 특히 인기있는 비 하이브리드 라이벌이이 수치를 두 배로 늘리지 않으려 고 애 쓰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인상적인 올라운드입니다. Corolla에서 원하는 마지막 물건이 있습니까? 코롤라를 더 원한다고 말해도 될까요? 이 차는 운전하기에 사랑 스럽지만 그 토대가되는 기능은 보수적 인 출력을 가진 놀림 일뿐입니다. 우리는 성능 버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이 차는 GTI 스타일 변형뿐만 아니라 약간 더 흥분을 더하기 위해 현대의 터보 차저 N-Line i30의 맥락에서 덜 강력한 스포티 한 모델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우리는 또한 해외에 Corolla 왜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는 슬프게도 호주 출시를 위해 설정되지 않은 것 같고 Corolla Cross SUV 가 미래에 도착할 것입니다.이 차의 핵심 속성을 더 나은 실용성 약속으로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여전히 도울 수 없지만, 특히 우리가이 차의 세 번째 모델 연도를 맞이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절실히 필요한 품종을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느낍니다. 도요타는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 할 자원이없는 회사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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