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Isuzu D-Max
Holden Colorado와 새로운 Mazda BT-50의 공통점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Isuzu의 견고한 D-Max 기반을 사용합니다. 육체가 상당히 달라 보임에도 불구하고 Holden 과 Mazda 는 과거에 부지런한 Isuzu 로 전환 하여 본질적으로 수익성있는 듀얼 캡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밝혀진 바와 같이, Mazda와 Holden만이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사진에 나오는 트럭은 Qingling Taga Daka H (한입, 나는 알고있다)이며 이전 세대 Isuzu D-Max 를 기반으로 사용하는 중국에서 나온 새로운 트럭 입니다. 현재의 Mazda BT-50 및 Colorado 와 달리 Qingling 트럭은 자국 시장의 요구에 맞게 훨씬 더 많이 재 설계된 것으로 보입니다. Isuzu의 중국 파트너는 스티어링을 대시 반대쪽으로 바꿨을뿐만 아니라 트럭에 현대적인 얼굴과 크게 재 설계된 대시 보드를 제공했습니다. Taga Daka H는 10.0 인치 플로팅 태블릿 스타일의 멀티미디어 화면, 완전히 새로운 다기능 스티어링 휠, 완전 디지털 계기판 및 푸시 스타트 점화를 지원하므로 내부는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내부는 이전 세대 D-Max와 거의 비슷합니다. Qingling이 제공하는 다른 기술 기능으로는 이전 세대 D-Max가 제공하지 않았던 Apple CarPlay 연결, 10 방향 동력 조절 식 운전석, 자동 와이퍼, 360도 주차 카메라, 사각 지대 카메라 및 차선 이탈 경고가 있습니다. 이전 세대 D-Max의 요소는 트럭의 치수, 프로필, 도어 및 센터 콘솔에서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의 인상적인 재 작업에는 새로운 좌석, 도어 카드 및 이중 구역 기후 장치가 포함되는 것 같습니다. 중국 시장을위한 엔진 선택에는 107kW / 320Nm을 생산하는 Isuzu 소스 3.0 리터 4 기통 터보 디젤 (호주에서 사용 가능한 것과 약간 다르지만)과 중국에서 개발 된 1.8 리터 터보 가솔린 생산이 포함됩니다. 172kW / 310Nm입니다. 흥미롭게도 트럭은 4 륜 디스크 브레이크를 유지하고 있지만 기술 점검에도 불구하고 중국 시장에서는 수동 전용 (디젤은 5 단, 가솔린은 6 단)입니다. 오래된 D-Max의 요소는 여전히 ute의 프로필에서 볼 수 있습니다. Qingling은 중국에서 꽤 오랫동안 Isuzu의 파트너였으며, Isuzu 배지를 부착 한 라이센스하에 Isuzu의 다양한 상용 트럭을 제작했습니다. 1983 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Isuzu Trooper (현지에서 Holden Jackaroo로 알려짐)와 같은 자체 Qingling 브랜드로 중국에서 배지 공학 승용차를 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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