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mazda cx-30
우리는 내연 기관의 격동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전 세계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규제뿐만 아니라 현재 수요를 따라 잡기 위해 하이브리드 화해야하는 많은 시장의 압력으로 인해 따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그 두터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Toyota 는 20 년 동안 하이브리드 레거시를 구축해 왔으며 지금은 널리 인정 받고 있습니다. 스바루 는 2020 년 초에 호평을받은 Forester 와 XV 하이브리드로 뒤를 이었고 Nissan 도 곧 반 전기 게임을 할 것입니다. 미쓰비시한편 는 플러그인으로 전폭적 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래서 Mazda 를 떠나는 곳 까요? 다른 사람들은 CVT와 무딘 구동계에 빠져 있었지만, 시장 점유율이 떨어지고 주류 하이브리드 기술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브랜드는 재미있는 운전 정신에 집착했습니다. 브랜드가 어떻게 그 격차를 메 웠을까요? 이 차의 보닛 아래에있는 새로운 엔진 인 SkyActiv-X로 그렇게했습니다. 브랜드의 연소 기술을 새로운 효율 수준으로 끌어 올리도록 설계되었지만 팩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역사상 흥미로운 각주가 될까요? 우리는 알아 내기 위해 일주일 동안 SkyActiv-X CX-30 을 가져갔습니다.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나타 냅니까? 어떤 기능이 제공됩니까? 이것은 당신이 살 수 있는 가장 비싼 Mazda 소형 SUV 입니다. CX-30 X20 Astina는 온로드 비용보다 $ 46,490, 또는 다음 모델 인 G25 Astina보다 $ 3000 더 비쌉니다. 더 큰 CX-5 GT 보다 비싸고 기본 7 인승 CX-8 투어링 만큼 비쌉니다. 아야. CX-30의 주요 라이벌은 Toyota C-HR Hybrid ($ 37,665), Subaru XV Hybrid ($ 35,580)의 형태로 제공되며이 자동차의 럭셔리 포부 인 lxus UX 250h (하이브리드의 경우 h-$ 50,000)에 대해 논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살 수있는 가장 비싼 Mazda 소형 SUV입니다. 아직 Nissan Qashqai 또는 Mitsubishi Eclipse Cross 의 연료를 마시는 버전은 없지만 CX-30은 곧 하이브리드 버전과 플러그인 버전이 각각 출시 될 예정이므로 곧 더 힘든 싸움을 할 것입니다. 따라서 가격 비교 모음에서 적어도 SkyActiv-X를 선택하는 것은 신중한 선택이어야합니다. 시각적으로 CX-30은 안팎이 매끄럽고 Mazda는 범위 전반에 걸쳐 높은 장비 수준으로이를 뒷받침합니다. 새로운 SkyActiv-X 기술은 최고 사양, 4 륜 구동 , Astina 트림 에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 비교 모음에서 SkyActiv-X를 선택하는 것은 신중한 선택이어야합니다. 전체 가죽 인테리어 트림 (매우 Lexus), 자동 상향등이있는 전체 LED 외부 조명 피팅, 18 인치 알로이 휠,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 기능이 있는 8.8 인치 멀티미디어 화면 , 디지털 라디오 , 내장 내비게이션, 12 스피커 프리미엄 보스 오디오 시스템, 세미 디지털 대시 클러스터, 10 방향 운전석 파워 조절 장치, 열선 식 앞 좌석, 선 루프, 이중 구역 실내 온도 조절기, 360도 하향식 주차 카메라 제품군, 열쇠가없는 항목 및 푸시 시작 점화입니다. 나중에 자세히 살펴볼 똑같이 잘 갖추어 진 안전 장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장비처럼 보이지만 CX-30 범위의 저급 차량은 해당 목록에서 필요한 주요 항목의 대부분을 얻었으며 시각적으로 특별한 것을 가져 오지 않는 Astina 및 X20 배지로 구분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종소리 등급이지만 일부 라이벌에서 주목할만한 추가 기능이되고있는 USB-C, 무선 전화 충전 , Wi-Fi 핫스팟 또는 SOS 기능 과 같은 고급 연결이 여전히 누락 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이 가능한 8.8 인치 멀티미디어 화면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이 가능한 8.8 인치 멀티미디어 화면이 있습니다. 디자인에 대해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까? CX-30은 차분한만큼 매끄럽지 만, 많은 사람들이 고급스러운 곡선과 시그니처 크롬 엠보싱 그릴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기반이되는 Mazda3 해치 보다 논란의 여지가 적습니다. 여기서 약간 실망 할 수있는 것은 나머지 Mazda 제품군과 비교할 때 '정상'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특히 SkyActiv-X Astina가 비용을 많이 들인 현금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LED 조명, 대형 합금 및 깔끔한 패널은 Lexus 와 같은 것보다 훨씬 더 매력적 입니다. 내부는 모든 것을 다듬은 가죽, 프리모 스타일의 대시 보드, 중앙 콘솔 영역, 거의 모든 곳에서 부드러운 촉감의 표면, 심지어 손을 댈 가능성이없는 부분까지 플러시 한 장소입니다. 섬세한 가죽 제본 휠은 특히 멋진 요소입니다. LED 조명, 대형 합금 및 깔끔한 패널은 Lexus와 같은 것보다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화면을 대시 상단에 먼 거리에 배치하는 선택은 이상하지만 실제로 터치 패널이 아님을 상기시키는 역할을합니다. 나는 또한 세미 디지털 대시 요소의 스타일링을 좋아하지만 제공되는 사용자 정의가 좋지 않아 세 가지 디스플레이 모드가 있으며 그중 두 가지가 유용합니다. 세련된 크롬 터치는 또한 외부 테마를 내부까지 이어지며, 모두 멋진 느낌의 스위치 기어와 잘 통합 된 피팅으로 뒷받침됩니다. 내가 여기서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브라운 하이라이트 트림 (개인 취향의 문제)과 중앙 콘솔 아래의 광택 블랙 마감 (청소하기가 결코 쉽지 않음)입니다. 전체 패키지가 매끄럽고 공격적이지 않지만 SkyActiv-X 버전이 어떤 식 으로든 다르거 나 멋진 질감이나 대체 트림 옵션 또는 깔끔한 숨겨진 패턴이 없다고 제안할만한 것은 없습니다. RX-8 과 같이 오래 전에 사라진 자동차의 모든 곳에서 회전식 모티프를 숨기 던 브랜드에서 실망 스럽습니다. 나는 세미 디지털 대시 요소의 스타일링을 좋아하지만 제공되는 사용자 정의가 좋지 않습니다. 내부 공간은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CX-30은 신흥 소형 SUV 부문에 속합니다. 이제 CX-3 형제 와 같은 자동차 용 가벼운 SUV 세그먼트도 있다는 점이 혼란 스럽습니다 . 이 자동차의 가장 가능성이 높은 라이벌은 모두 작은 제품에 비해 괜찮은 실용성 약속을 제공합니다. C-HR, Eclipse Cross 및 Nissan Qashqai와 같은 자동차는 모두이 범주에 속합니다. 하지만 CX-30은 그렇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내부에 작은 Mazda2 기반 CX-3에 비해 개선 된 기능을 제공하지만 까다로운 좌석 배치 나 특히 큰 부츠로 우리를 놀라게하지 않습니다. 넓고 조절 가능한 캐빈 공간, 플러시 소재의 질감 및 좋은 가시성을위한 충분한 유리로 상대적으로 화려하게 앉아있는 것은 앞 좌석 승객입니다. 또한 텔레스코픽과 휠 높이 조절 기능이 있으며 파노라마 시대에 우리가 진정으로 훌륭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상하게 작은 선 루프가 있습니다. 그래도 머리와 팔 방은 훌륭합니다. 참고로 저는이 차의 윙 미러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들은 운전자와 매우 가까운 문틀에 앉아 제한된 시야를 제공하여 전반적인 시야를 감소시킵니다. 덜 좋은 것은 뒷좌석입니다. 이 배열은 눈에 띄게 '경기장'(앞 탑승자보다 훨씬 더 높게 앉아 있음을 의미)으로 인해 헤드 룸이 제한됩니다. 문과 높은 창문의 디자인은 약간의 밀실 공포증을 유발하는 반면, 다리와 팔 공간은 제한적이지만 내 키 (182cm / 6'0 ")에게 충분합니다. 마지막으로 부팅이 있습니다. 또한 공간이 약간 제한되어 CX-30은 잭업 모양에 대한 추가 공간을 확보하지 않는 SUV 중 하나입니다. 사실, 317 리터 ( VDA ) 부츠는 제가 오랫동안 함께 살았던 토요타 코롤라 하이브리드 해치 (333L) 보다 작으며 동급에 비해 큰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부팅 플로어 아래에는 공간 절약형 예비 부품 이 있으며 SkyActiv-X에는 장거리 럭셔리를 제거 할만큼 충분히 큰 바닥 배터리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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