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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corolla #1

by 투자의 달인 2021. 2. 15.

자동차 리뷰 - corolla #1

나는이 리뷰에 들어가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나는 약간의 Corolla 회의론자입니다. 저는이 차세대 자동차가 완전히 새로운 짐승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기술 을 대중에게 접근 가능한 방식으로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Toyota의 새로운 TNGA 섀시 철학으로 사람들을 처음으로 놀라게 한 자동차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함께 사는 것이 정말 좋을까요 , 아니면 이전의 코롤라 처럼 단조로운 도요타 일까요? 내가 최고 사양 Corolla ZR의 열쇠를 받았을 때, 그것은 좋은 시간에 왔습니다. 제 파트너와 저는 새로운 해치백 옵션을 조사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크기는 같지만 접근 방식이 완전히 다른 현대 벨로 스터 터보 의 장기 대출을 막 받았습니다. Corolla는 어떻게 쌓이나요? 현대 에서 우리를 구할 수 있습니까? 이 Corolla 회의론자를 개종자로 바꿀 수 있습니까? 우리는 알아 내기 위해 3 개월 동안 하나와 살고 있습니다. 제가이 대출을 받기 전에 Corolla를 운전 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비록이 현재의 (E210) Corolla가 2018 년에 착륙했지만, 운전대에 올라 타는 순간부터 경쟁자, 더 최근에 업데이트 된 것만 큼 여전히 기분이 좋습니다. 호주의 자동차 운전 경관의 웅장한 계획에서 영원히 인기있는 모델 인이 모델은 주간 리뷰 차량 간의 중요한 맥락이자 이상적인 미각 정화제가 될 것입니다. 언급했듯이 우리 제품은 MSRP가 34,965 달러 인 최고 사양의 ZR 하이브리드입니다. 비싸지 만 Corolla 해치 범위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에 대한 전체 분석을 나와 파트너에게 제공하면 좋을 것입니다. 우리가 (문자 그대로) 그것에 대해 고려할 수있는 라이벌에는 Hyundai i30 N Line (자동-$ 31,420), Mazda 3 G25 GT (자동-$ 35,090), Kia Cerato GT (자동-$ 33,490 – 세단 버전이 포함됩니다. ) 및 Honda Civic VTi-LX (자동-$ 34,590). 또한 고려할 가치가있는 것은 우리가 엄청나게 비싼 $ 42,410에 방금 튀어 나온 현대 벨로 스터 터보 프리미엄입니다. 우리는 부드러운 가속과 관용적 인 승차감으로 코롤라의 실내가 얼마나 조용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하지만 중요한 것은이 Corolla를 라이벌과 차별화하는 것이 주로 하이브리드 구동계입니다. 어떤 터보 차저 또는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여기에서 볼 수없는 수,이 화관 대신 무단 변속기를 통해 듀얼 전기 모터에 1.8 리터 엔진입니다. 이 기술은 Prius 에서 파생되었으며 (본질적으로 우리가 알고있는 Prius의 목적이 끝났음을 알리는 신호) 판매 수치에서 호주 운전자가 준비한 이상적인 전기 화 수준 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 조합은 전통적인 의미에서 '강력하지'않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90kW의 결합 출력은 이 차 의 순수 가솔린 2.0 리터 버전 보다 훨씬 낮으며 현대 , 기아 및 혼다 와 같은 비슷한 가격의 터보 차저 라이벌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도요타는 성능 대신에 소비자들이이 구동계에서 제공하는 효율성과 개선에 대해 기꺼이 지불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사실, 나는 우리의 첫 달과 거의 1000km에 달하는이 차에 깜짝 놀랐다. 컴퓨터가보고 한 수치는 단지 4.9L / 100km 에 불과 하며, 기본 91 RON도 마셨다! 우리는 2 부에서 이것에 대해 더 많이 공유 할 것입니다! 나는이 차를 탄 첫 달에 4.9L / 100km에 불과한 컴퓨터보고 수치를내는 것에 놀랐다. 함께 살기 위해 Corolla는 훌륭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차 로테이션에 상당히 많이 들어갔고, 파트너와 나는 아침에 그녀의 직장으로의 여행을 공유했습니다. 우리 둘 다 Corolla의 실내가 얼마나 조용하고 편안한 지 사랑했으며, 부드러운 가속과 관용적 인 승차감이 일상적인 교통 상황에서 대부분의 리뷰 차량보다 선호되었습니다. 나는 ZR의 좌석에있는 가짜 스웨이드 트림에 대해 약간 의문이 있었지만 큰 방식으로 그들에게 다가왔다. 그들은이 차의 제한된 성능 수준을 위해 충분한 측면 보강을 제공하면서 훌륭한 안락 수준을 제공하기에 충분히 넓고 낮습니다. 내 파트너는 우리 차가 들어 왔던 '일렉트릭 블루'색상을 좋아하고 캐빈의 품질이 위의 컷이라고 말합니다. 특히 우리가 일주일 동안 그와 함께했던 Yaris 에 대해. 그녀는 이전에 i30 팬이었던 Corolla를 지금도 강력하게 고려합니다. 디자인면에서이 Corolla는 이전에 몇 안되는 실루엣을 자릅니다. 차고에서 한 달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디자인의 일부가 매력적이고 흥미 진진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도요다 아키오가 도요타가 다시 즐거워 질 것이라고 말했을 때 자신이 사업을 의미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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