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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폭스바겐 파스트 올 트랙 2021 #4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4. 22.

자동차 리뷰 - 폭스바겐 파스트 올 트랙 2021 #4

운전하는 것은 어떤가요? Alltrack은 뛰어난 도로 유지력과 더 높은 토크의 2.0 리터 엔진에 대한 강력한 터보 차저 후속 속도와 같이 폭스 바겐이 알려지게 된 많은 종류의 긍정적 인 주행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Passat는 짧은 순간의 터보 지연이 극복되면 직선으로 헛소리가 될 수 있으며, 저속에서의 저속에서 우리의 일반적인 듀얼 클러치 문제는 162 TSI 엔진에서 훨씬 덜 눈에 띕니다. Passat Alltrack은 운전하기에 좋은 차입니다.Passat Alltrack은 운전하기에 좋은 차입니다. 여전히 가볍지 만 적절한 조향을 통해 도로와 연결되어있는 것처럼 느껴지며 Alltrack의 상대적으로 긴 휠베이스와 4 륜 구동 시스템이 제공하는 그립 수준은 훌륭합니다. 우리가 처음부터 지적 할 한 가지 문제는이 차가 여전히 활주로 주행을 위해 너무 많이 조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유연성보다 차체 제어를 선호하는 거대 합금,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 및 서스펜션은 시드니 주변의 매일 매일 멋지지만 잘 봉인 된 시골 길을 깎아내는 데 좋을 수 있지만 Alltrack은 조금 더 모든 것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봉인되지 않은 표면에 목적이 있고 자갈 위에서 오랫동안 약간 단단해 보인다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거대한 합금과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는 시드니 주변에서 좋을지 모르지만 자갈 위에서 오랜 기간 동안 약간 단단해 보입니다.거대한 합금과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는 시드니 주변에서 좋을지 모르지만 자갈 위에서 오랜 기간 동안 약간 단단해 보입니다. 내 테스트의 일부에는 자갈 트랙 한두 개가 포함되어 있었고 Alltrack Premium은 거대한 19 인치 합금 (불만 댐퍼 제안)에도 불구하고 도로 텍스처를 처리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지만 몇 분이 걸리는 더 큰 주름과 움푹 들어간 곳이었습니다. 기내를 통해 전율을 보내는 "날카로운"으로 가장 잘 분류됩니다. 나는 표준 162 TSI 트림에서이 차를 시험 해보고 더 작은 바퀴와 더 큰 타이어가 이것을 전혀 돕는 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미드 노티의 볼보 XC70 의 전 데일리 드라이버로서 , 두툼한 4 륜구동 Swede에 대해 가장 매력적이었던 것 중 하나는 밀폐되지 않은 주말 모험을위한 목적에 적합한 부드러운 서스펜션과 충분한 타이어였습니다. 그래 블 트랙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려는 경우 Subaru의 아웃백이 오늘날 시장에서 더 강력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해 받으려는 의미는 아닙니다. Passat Alltrack은 운전하기에 멋진 차이며 활주로에서 9/10까지 주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차의 전체적인 브랜딩 목적은 조금 더 모험적이며, 추가 승차 높이는 낮은 라이딩 왜건의 능력을 약간 넘어 설 수있는 자신감을 제공하지만, 그렇게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을 것입니다. 서스펜션은 더 부드러워지고 타이어는 더 커져 진정으로 변화하는 '올 트랙'경험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장거리 투어러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Alltrack은 몇 시간 동안 운전 한 후에도 사랑스럽고 162 TSI 엔진은 고속도로에서 추월을 위해 충분한 예비 량을 남깁니다. 나는 Passat Alltrack을 좋아합니다 . 그것은 나의 종류의 차이고 그것은 확실히 폭스 바겐 운전자와 왜건 감사인을 지나쳐서 고개를 끄덕였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것과 쇼룸에서 환상적이지만 덜 흥미 롭거나 실용적인 Tiguan을 똑바로 쳐다 보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