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폭스바겐 파스트 올 트랙 2021 #1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4. 19.

자동차 리뷰 - 폭스바겐 파스트 올 트랙 2021 #1

2021 년에 진정한 스테이션 왜건을 검토하는 것은 거의 기이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오래 전부터 중형 SUV로 전환 된 인기의 물결에도 불구하고 스바루의 아웃백 의 경우에도 몇 가지 예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겸손한 마차 는 너무나 사랑스럽고 자주 간과되는 속성을 가지고있어 대다수의 구매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므로 일반 마차와 들어 올린 올 트랙 형태로 여기에서 파사트 를 계속 제공하는 폭스 바겐에 더 많은 힘이 있습니다. Alltrack은 2021 년 새롭게 선보이는 Passat 라인업의 일부로 가장 최근에 출시 된 제품으로 호주 출시 당시 최고 사양 162TSI Premium을 샘플링했습니다. 왼쪽 필드 구매자에게 완벽한 안티 SUV입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Volkswagen 4Motion 2020 검토 : T-Roc, Golf R, Tiguan, Passat Alltrack, Arteon, Touareg, Amarok, Crafter Volkswagen Passat 가격 및 사양 폭스 바겐 파사트 강요 가이드 폭스 바겐 파사트 2021 : 올 트랙 162TSI 프리미엄 안전 등급 엔진 종류 2.0L 터보 연료 종류 프리미엄 무연 휘발유 연료 효율 8.1L / 100km 좌석 5 석 가격 58,790 달러 나만의 빌드 테스트 드라이브 예약 현재 제안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나타내는가? 어떤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까? Alltrack은 이제 단 하나의 가솔린 엔진 옵션 인 2.0 리터 터보 162TSI를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 Alltrack은 $ 46,990의 도로 주행 전 비용 (MSRP)을 착용하는 반면,이 리뷰를 위해 샘플링 된 전체 지방 Alltrack Premium은 $ 58,790로 상당한 가격 인상을받습니다. 들어 올린 왜건 장면은 요즘 SUV로 대체되었지만 몇 명의 확고한 경쟁자가 남아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Subaru Outback (가장 동등한 사양은 $ 47,790의 최고 투어링입니다), Volvo V60 (현재는 왜건으로 만 사용) $ 57,990에서 시작되었지만, 들어 올린 Cross Country 버전이 임박했습니다) 및 Skoda Superb Scout (실제로이 시도되고 테스트 된 VW 왜건 공식의 변형 인 $ 63,990). 이 리뷰를 위해 샘플링 된 Alltrack Premium의 가격은 $ 58,790입니다.이 리뷰를 위해 샘플링 된 Alltrack Premium의 가격은 $ 58,790입니다. 자주도 기본 사양이 아니라 표준으로 지정되어,이 더 틈새 오래된 세계의 모델 케이스가되고 18 인치 알로이 휠 , 풀 LED 외부 조명, 8.0 인치 멀티미디어 시스템 과 애플 CarPlay과 안드로이드 자동 (모두 연결 유선 또는 무선), 대시 클러스터의 7.0 인치 다기능 디스플레이, 가죽으로 묶인 스티어링 휠 (최신 폭스 바겐 스타일) 및 시프터가있는 천 내부 트림, 트라이 존 실내 온도 조절기, 키리스 엔트리 및 푸시 스타트 점화 및 전체 액티브 세이프티 스위트 , 나중에 다룰 것입니다. 162 TSI Premium에는 고급 '매트릭스'LED 헤드 라이트 클러스터가 있습니다.162 TSI Premium에는 고급 '매트릭스'LED 헤드 라이트 클러스터가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하여 162 TSI Premium은 19 인치 알로이 휠, 내비게이션 이 내장 된 9.2 인치 멀티미디어 시스템 , 360도 카메라 제품군, 완전히 디지털화 된 계기판, 고급 '매트릭스'로 훨씬 더 높은 가격을 정당화 합니다. LED 헤드 라이트 클러스터, 앞 좌석 난방 및 냉각 기능이있는 전체 가죽 인테리어 트림, 메시지 기능이있는 앞 좌석 전기 조정, 파노라마 선 루프, 전기 테일 게이트, 틴티드 리어 윈도우 및 Harmon Kardon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또한 선택 가능한 30 가지 색상,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츠 페달 및 알루미늄 브러시 대시 인서트가있는 주변 조명과 같은 내부 조정도 점수를 매 깁니다. 특히 무선 CarPlay 연결을 고려할 때 특히 빠진 유일한 것은 무선 전화 충전기입니다.. 기후 장치 아래에 완벽한 장소도 있습니다. 162 TSI Premium에는 9.2 인치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있습니다. Alltrack 변형에 대한 유일한 옵션은 추가 $ 800의 프리미엄 페인트 (흰색을 제외한 모든 색상) 뿐이며 오늘날 시장에서 실제로 요구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디자인에 대해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까? VW의 현재 디자인 기둥을 조용히 우아하게 실행하는 부드러운 수정은 Passat 왜건을 정의합니다. 그것은 매력적이지만 미묘하며 고개를 돌리는 종류의 차가 아니라 어떤 각도에서든 눈에 즐거운 차입니다. 고개를 돌리는 차는 아니지만 어느 각도에서 봐도 눈에 쾌적하다.고개를 돌리는 차는 아니지만 어느 각도에서 봐도 눈에 쾌적하다. 그것은 고전적인 왜건 프로필이며, 뭉툭한 후면 3/4로 완성되었지만 Alltrack 은이 자동차의 측면 프로필을 따라 내려가는 플라스틱 클래딩과 같은 접촉을 통해 과용하지 않고 강인함을 부여합니다. 테스트 차량의 크롬 장식과 LED 매트릭스 헤드 라이트는 멋지고 성숙한 디자인을 위해 멋지게 둥글게 만듭니다. 테스트 Alltrack의 Aquamarine Blue도 비즈니스처럼 보입니다. 테스트 차량에서 "미스트랄"옅은 색상의 비엔나 가죽 옵션이었던 인테리어 트림과 대조됩니다. 이것은 이제 멋져 보이고 내부가 거대하게 느껴지지만 프리미엄 자동차의 표준 검은 색 가죽 트림만큼 오래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 차량은 옵션으로 제공되는 "Mistral"옅은 색상의 비엔나 가죽이었습니다.우리의 테스트 차량은 옵션으로 제공되는 "Mistral"옅은 색상의 비엔나 가죽이었습니다. 내부의 나머지 부분은 대시의 길이를 달리는 통합 에어 벤트 디자인과 같은 더 인상적인 터치와 함께 많은 정사각형 요소와 함께 VW의 합리적인 인테리어 접근 방식을 따릅니다. 일반적으로 놀라운 디자인 표현은 아니지만이 차의 외관처럼 조용히 매력적입니다. VW의 새로운 휠은 멋진 터치 포인트이며, 디지털 대시 클러스터 (여전히 시장에서 최고 중 하나)는 최고 사양 자동차에 약간의 놀라운 요소를 추가합니다. 업데이트 된 Tiguan 및 들어오는 Golf 8과 같은 브랜드 범위의 최신 항목과 비교할 때 Passat의 인테리어는 조금만 노화되는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성숙한 성격에 적합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Alltrack의 인테리어는 표준 파사트와 전혀 다르지 않으므로 다른 마차 애호가로부터 고개를 끄덕이는 것 외에는 관심을 원하지 않는 현명한 구매자에게 정말 현명하고 미묘한 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