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스바루 XV 2021 #3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공식적인 수치에서도 소량의 연료 만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하이브리드 변종에 대한 좋은 이야기는 아닙니다. 2.0i 버전의 공식 / 결합 수는 7.0L / 100km이며 하이브리드 버전은 6.5L / 100km로 줄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내 테스트에서 더 나빠졌습니다. 1 주일 동안 수백 킬로미터로 구성된 유사한 주행 조건에서 2.0i-Premium 비 하이브리드는 7.2L / 100km를 생산했으며 하이브리드는 실제로 7.7L / 100km에서 더 많은 연료를 사용했습니다. 장기적인 도시 테스트의 일환으로 추가 3 개월 동안 하이브리드를 유지하게 될 것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수치를 향후 몇 달 동안 청구에 가까운 수치로 줄일 수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모든 XV 모델은 기본 등급 91RON 무연을 마실 수 있으며 2.0i 모델에는 63 리터 연료 탱크가 있으며 하이브리드는 48 리터 탱크를 사용합니다. 운전하는 것은 어떤가요? 어떤 XV를 선택하든 매우 편안하고 조종하기 쉬운 소형 SUV 를 얻게 될 것이며, 드라이브 경험은 올해 업데이트를 통해서만 향상되었습니다. XV의 새로 재 작업 된 프론트 서스펜션과 높은 승차 높이는 교외가 던질 모든 것을 처리 할 수있는 것 이상의 패키지를 만듭니다. 이것은 과속 방지턱과 움푹 들어간 곳을 비웃는 종류의 자동차입니다. 스티어링은 편안 할 수있을만큼 가볍지 만, 연결 상태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피드백을 제공하며, 상시 작동되는 4 륜 구동 시스템은 모서리와 느슨하게 밀봉되거나 젖은 표면에서도 일정한 보안 감을 제공합니다. 어떤 XV를 선택하든 매우 편안하고 조종하기 쉬운 소형 SUV (이미지 : 2.0i-Premium)를 얻을 수 있습니다.어떤 XV를 선택하든 매우 편안하고 조종하기 쉬운 소형 SUV (이미지 : 2.0i-Premium)를 얻을 수 있습니다. XV는 성능면에서 동급의 거의 모든 다른 차량보다 더 나은 SUV 신용을 가지고 있으며, 적어도 밀폐되지 않은 캠프장이나 유리한 지점을 찾는 데 적합한 동반자가 될 수있을만큼 충분합니다. 그다지 좋지 않은 곳은 엔진 옵션입니다. 우리는 곧 하이브리드에 도달 할 것이지만, 표준 2.0 리터 엔진은 상대적으로 무거운 소형 SUV의 경우 전력이 부족하고 4 륜 구동의 추가 부담이 있습니다. 이 엔진은 터보 차저 라이벌 의 후속작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많은 요청을받을 때 매우 성급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스톱-스타트 트래픽에서 최고인 고무 느낌의 무단 변속 자동 변속기에 의해 실제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 차를 좀 더 활기차게 운전하려는 재미를 제거합니다. 하이브리드 XV는 휠 뒤에서 크게 다른 경험이 아닙니다 (이미지 : 하이브리드 S).하이브리드 XV는 휠 뒤에서 크게 다른 경험이 아닙니다. Toyota의 하이브리드 대안 과 달리 하이브리드 XV는 휠 뒤에서 크게 다른 경험이 아닙니다. 전기 모터는 속도를 높이기에는 힘이 충분하지 않지만 가속 및 타력 주행시 엔진의 스트레스를 부분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XV는 또한 Toyota처럼 하이브리드 표시기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가속기 입력이 모터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중앙 화면에는 에너지 흐름이 표시되므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가끔 도움이된다는 피드백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또한 자동차의 센서 및 4 륜 구동 시스템의 입력을 사용하여 CVT에 대한 하이브리드 지원을 더 잘 조정하는 "e- 액티브 변속 제어"라는 것을 추가합니다. 일반적인 주행 용어로, 이것은 전기 모터가 코너에서 가장 필요할 때와 낮은 토크의 경우 휘발유 엔진의 느슨 함을 포착 할 수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전기 지원의 이러한 모든 순간은 하이브리드 버전이 비 하이브리드 버전보다 훨씬 더 조용합니다. 나는 여전히 운전 경험만으로 하이브리드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지만 앞으로 Subaru가이 기술을 어떻게 구축 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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