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스바루 XV 2021 #2
뒷좌석 승객은 젖병 홀더가있는 플립 다운 팔걸이, 문에 작은 병 홀더, 좌석 뒤쪽에 주머니가 있습니다. 시트 클래딩은 앞쪽과 똑같이 좋고 뒷좌석의 너비가 눈에 띄지 만 센터 시트는 사 륜구동 시스템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높은 변속기 터널의 존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을위한 조절 가능한 통풍구나 전원 콘센트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XV의 지속적인 약점은 제공되는 부팅 공간의 양입니다. 부팅 용량 은 비 하이브리드의 경우 310 리터 (VDA)이고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345 리터입니다. 이것은 더 작은 가벼운 SUV와 비교할 때 괜찮지 만 XV의 주요 소형 SUV 경쟁자에 관해서는 확실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부팅 용량은 310 리터 (VDA)입니다. 공간은 비 하이브리드의 경우 765L로, 시트를 내리고 하이브리드의 경우 919L로 늘릴 수 있으며 (다시 말하지만, 좋지 않음), 하이브리드 모델은 바닥 공간 절약형 스페어 휠을 잃어 버리고 대신 매우 컴팩트 한 펑크 수리 키트를 남깁니다. XV의 지속적인 약점 중 하나는 제공되는 부팅 공간의 양입니다 (이미지 : 2.0i-Premium).XV의 지속적인 약점 중 하나는 제공되는 부팅 공간의 양입니다.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나타내는가? 어떤 기능이 제공됩니까? subaru의 가격 책정 전략은 흥미로운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브랜드의 보급형 모델은 라이벌보다 가격이 책정되지만 그보다 훨씬 낮습니다. 2021 년 XV 제품군에는 4 가지 변형이 있으며 그중 2 개는 하이브리드 구동계 옵션 과 함께 제공됩니다. 보급형 XV 2.0i ($ 29,690)는 보급형 현대 코나 ($ 26,600), 기아 스포티지 ($ 27,790) 및 Honda HR-V ($ 25,990)보다 높습니다 . XV 범위는 기본적으로 4 륜 구동이며 이는 가치 향상이지만 불행한 소식은 기본 XV를 모두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XV에는 할로겐 헤드 라이트 (이미지 : 2.0i-Premium)가 있습니다.XV에는 할로겐 헤드 라이트 (이미지 : 2.0i-Premium)가 있습니다. 기본 2.0i에는 17 인치 알로이 휠, 유선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 기능이 있는 6.5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 , 4.2 인치 감시 클러스터 및 6.3 인치 기능 화면, 기본 에어컨, 단일 USB 포트, 기본 천 시트, 할로겐 헤드 라이트, 표준 크루즈 컨트롤 및 몇 가지 기본 트리밍. 이 차는 기본적인 멀티미디어 화면을 갖춘 유일한 차일뿐만 아니라 , Subaru의 뛰어난 EyeSight 안전 제품군을 놓친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XV 여정의 시작점은 실제로 $ 31,990에서 시작하는 2.0iL이어야합니다. 2.0iL은 눈부신 8.0 인치 멀티미디어 화면, 고급 천 시트 및 가죽 트리밍 스티어링 휠로 개선 된 내부 트리밍, 이중 구역 실내 온도 조절기, 추가 USB 포트 및 EyeSight 안전의 일부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을 포함하도록 내부를 향상시킵니다. XV에는 눈부신 8.0 인치 멀티미디어 화면 (이미지 : 2.0i-Premiu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XV에는 눈부신 8.0 인치 멀티미디어 화면 (이미지 : 2.0i-Premiu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2.0i-Premium (34,590 달러)으로 슬라이딩 선 루프, 열선 식 윙 미러, 내장 내비게이션, 전방 카메라, 사각 지대 모니터링 , 후방 교차 교통 경보 및 후방 기능을 갖춘 전체 안전 제품군 을 추가합니다. 자동 비상 제동 . 이 변형은 이전에 최고 사양 차량에서만 더 낮은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전체 안전 항목 세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제 최고의 가치입니다. 이를 통해 권장 소비자 가격이 $ 37,290 인 최고 사양 2.0iS에 도달했습니다. 여기에는 자동 하이빔 보조 기능이있는 LED 헤드 라이트, 사이드 뷰 카메라, 확장 된 프리미엄 실내 장식 및 크롬 마감이 적용된 가죽 인테리어 트림, 자동 파워 폴딩 윙 미러가 추가됩니다. 마지막으로 2.0iL 및 2.0iS는 "eBoxer"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 옵션 과 함께 선택할 수 있으며 MSRP는 각각 $ 35,490 및 $ 40,790입니다. 2.0i 대응 제품의 사양을 반영하는 동시에 은색 외부 악센트와 보행자 경고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그들은 또한 부팅 바닥 아래 리튬 이온 배터리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펑크 수리 키트를 선호하는 공간 절약형 스페어 휠을 교환합니다. XV는 이제 호주에서 두 가지 드라이브 트레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나는 캐리 오버 2.0 리터 가솔린 엔진으로 , 이제는 좀 더 강력한 출력과 무단 변속기에 장착 된 전기 모터가있는 동일한 레이아웃 의 하이브리드 버전입니다. XV 범위에는 수동 변형이 없습니다. XV는 이제 호주에서 두 가지 드라이브 트레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 2.0i-Premium).XV는 이제 호주에서 두 가지 드라이브 트레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2.0i 모델은 115kW / 196Nm을, 하이브리드는 엔진에서 110kW / 196Nm, 전기 모터에서 12.3kW / 66Nm을 생산합니다. 모든 변형은 전륜 구동입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부트 플로어 아래에있는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구동되며 실제로는 Toyota의 인기있는 시스템과 약간 다르게 작동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부트 플로어 아래에있는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구동됩니다 (이미지 : 하이브리드 S).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부트 플로어 아래에있는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구동됩니다. 더 큰 Forester의 2.5 리터 가솔린 엔진 (136kW / 239Nm)을 포장하는 XV 버전이 가까운 미래에 호주에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스바루 열렬한 사람들이 실망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공식적인 수치에서도 소량의 연료 만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하이브리드 변종에 대한 좋은 이야기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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