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toyota bZ4X
Toyota는 첫 번째 주류 전용 전기 자동차 인 이상한 이름의 bZ4X 중형 SUV와 호주 시장을위한 전기 화 계획에 어떻게 부합하는지에 대해 더 이야기했습니다. 도요타 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는 것을 주저하는 것이 ( 현대 와 같은 경쟁자에 비해 ) 배출 제로 전략과 관련이 있다고 설명했다. Toyota 마케팅 부사장 인 Sean Hanley는 "단순히 모든 자동차를 배터리 전기 자동차 (BEV)로 바꾸는 것만으로는 탄소 중립성을 달성 할 수 없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생산되는 모든 전기의 절반은 2040 년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화석 연료가 될 것입니다. toyota의 전기 RAV4 대안이 여기에 있습니다! 2023 년 bZ4X, 현대 아이 오닉 5와 기아 EV6를 눈앞에두고 도요타 오스트레일리아의 전기차 시대 시작 Ford Territory, Holden Commodore SS, Ford Falcon XR6 Turbo 및 Holden Caprice를 놓치십니까? Ford, Kia, Toyota, Skoda 등의 최신 대안을 시도해보십시오. Land Cruiser, RAV4, Prado, Kluger, Fortuner, C-HR, Yaris Cross 및 Corolla Cross, Toyota에 비해 SUV가 너무 많습니까? "우리는 차량에 대한 전체 수명주기 평가를 수행하며 차량 수명주기의 모든 부분에서 탄소 배출 제로를 목표로합니다." 발표의 일환으로 Toyota는 호주 시장에서 2030 년까지 전체 명판에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수소 연료 전지 또는 배터리 전기와 같은 일종의 전기 옵션이있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bZ4X는 현재 55 개에서 2030 년까지 70 개의 전기 옵션을 라인업에 포함하려는 브랜드 전략의 일부일뿐입니다. bZ4X는 언제 도착합니까? 도요타는 현재 "2022 년 중반"로 예정된 국제적 도입 이후 호주에서 "가능한 한 빨리"를 원한다는 것 외에는 추가 정보를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의 제품 기획 총괄 책임자 인 Rod Ferguson은 "우리는 몇 달 안에 그것을 원하고, 몇 년 동안 끌려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bZ4X가 반드시 배터리 전기 분야의 가격 리더가 될 필요는 없으며 적어도 처음에는 널리 퍼진 인기를 끌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우리는 가격이 도입에 가까워지면 공개 할 것입니다. 비용이 많이 들고 상당한 연구 개발 비용이 회수 될 것입니다. bZ4X는 우리가 Mirai에서했던 것과 비슷하게 첫해에 Prius와 같은 낮은 볼륨을 시작할 것입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 채택에는 시간이 좀 걸리 겠지만 하이브리드에서 본 20 년의 리드 타임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Toyota는 하이브리드가 2030 년까지도 선도적 인 전기 화 형태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Hanley는 "하이브리드는 우리에게 전환 전략이 아닙니다. 우리는 기술이 상호 배타적 인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요타 가 배터리 전기 기술과 관련하여 Tesla 및 Hyundai와 같은 라이벌들에게 리드 타임을 잃었 는지 물었을 때 Hanley는 낙관적이었습니다.“우리는 오랫동안 전기 화를 주도 해 왔으며 이러한 새로운 기술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들을 바로 잡습니다 –이 발표는 Toyota의 준비 성과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경쟁자를 존중하지만 우리의 능력에 자신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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