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중국 자동차 #1
처음에는 80 년대에 일본 제조업체의 부상이 있었고, 2000 년대 초에 한국 제조업체의 부상이 있었고, 이제 호주인들은 멈출 수없는 중국에서 새롭고 재 탄생 한 자동차 차종의 새로운 공격의 배럴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중국의 자동차 산업은 지난 10 년 동안 전례없는 호황을 누리며 엄청난 속도로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전의 대부분은 중국 자동차 구매자가 수입 제품이 아닌 국내산 자동차를 구매하도록하는 유리한 정부 정책의 혜택을 받았지만, 이로 인해 중국 최대 자동차 그룹이 더 야심 찬 수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MG 와 같은 과거의 주목할만한 브랜드 가 이제 중국산 자동차 라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 그래서 우리는 자동차 그룹별로 큰 선수를 분류하고 2019 년과 2020 년에 호주 시장에서 어떤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중국 자동차 회사에서 생산합니다. 볼보는 Geely의 해외 브랜드 소유권의 왕관 보석입니다. Geely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이해할 수있는 것은이 브랜드가 호주에서 자체 이름이나 중국 시장 브랜드를 판매하지는 않지만 Geely는 중국에서 가장 부유하고 강력한 자동차 대기업 중 하나입니다. Geely는 현재 Volvo , Lotus , The London Taxi Company (현재 London EV Company ) 및 Proton을 포함하여 호주에서 여전히 판매되고있는 확실히 익숙한 자동차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Geely는 또한 볼보 섀시와 기술을 사용하는 Lynk & Co 라는 호주 (결국)에 눈을 뗄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를 소유 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이미 강력한 명판 카탈로그를 확장 할 계획이 없지만, 언젠가는 호주 해안에 도달 할 수있는 Geometry와 같은 수많은 신흥 전기 명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재규어 랜드 로버 를 소유 한 인도 대기업 Tata와 마찬가지로 Geely는 서방 자회사의 설계 및 개발을 방해하지 않는 역사를 가지고있어 구매자가 외국인 소유권을 인식 할 수 없게 만드는 제품의 원활한 계보를 형성했습니다. 이를 위해 볼보는 스웨덴의 자국 시장에서 주로 설계 및 개발되었으며 유럽 생산 라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SAIC는 MG 승용차 브랜드로 호주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SAIC Motor (이전 Shanghai Automotive Industry Corporation)는 호주에서 가장 공격적인 중국 사업자 중 하나였으며 지난 10 년 동안 기업의 힘을 다해 MG (이전의 Morris Garages) 및 LDV (이전의 Leyland ) 와 같은 유럽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DAF Vans). 승용차 용 MG Motor marque와 상용차 용 LDV (후자는 Ateco Group에서 배포)를 사용하여 두 브랜드를 모두 호주 시장에 다시 출시했습니다. 초기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SAIC는 이제 장기 보증을 통해 중요한 부문에서 저렴하고 개선 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상대적인 성공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Geely 라이벌과 달리 SAIC는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호주 시장 차량을 부분적으로 설계하고 중국 생산 라인에서 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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