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mazda3 #2
디자인에 대해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까? 여분의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갔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그것은 당신을 멋지게 보이게하는 데 들어갔습니다. 왜냐하면 젠장, 이것은 멋진 해치백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자른 바로 그 실루엣은 즉시 Mazda로 인식 할 수 있지만 어쨌든 고개를 돌려 낮고 세련된 외모를 받아들입니다. 이제 그릴은 메르세데스 와 렉서스 와 같은 사람들이 대중화 한 다이아몬드 스타일 패턴으로 전면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내가보기에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찾으려고했지만 실패했. 실루엣은 즉시 Mazda로 인식됩니다.실루엣은 즉시 Mazda로 인식됩니다. 사진에서 멍청하고 크기가 너무 커 보이는 후면 패널도 금속으로 보면 멋지게 어울립니다. 리어 라이트 피팅의 3D 원형 액센트는 거의 복고풍이며 전체 패키지는 후면에서 볼 때 Alfa Romeo Brera를 연상시킵니다. 내부는 매끄 럽습니다. 나는 Mazda가 화려한 포스트 모던 디자인에서 벗어나 이전에했던 것을 고수하고 있지만 더 나은 것에 대해 박수를 보낼 필요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바퀴는 모양이 익숙하지만 더 섬세하고 복잡하게 실행되며 계기판은 세미 디지털 레이아웃이 인상적이며 패널은 거의 모두 부드러운 터치 소재로 덮여 있습니다. 말하자면, 이것은 내가 조타 장치를 타는 것을 좋아하는 차였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좌석 사이의 넓은 영역에 서식하는 광택 플라스틱은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악몽이며 긁힌 후에는 결코 동일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MZD Connect만큼 좋은 점은… 특히 Apple CarPlay를 사용할 때 터치 스크린이없는 것이 조금 이상합니다. 바퀴는 모양이 익숙하지만 더 섬세하고 복잡하게 실행됩니다.바퀴는 모양이 익숙하지만 더 섬세하고 복잡하게 실행됩니다. 내부 공간은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똑바로, 3은 운전자를 SUV 로 밀어 붙이는 몇 가지 문제를 제시합니다 . 당신은 그것에 매우 낮게 앉아 있고, 아마도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조금 더 쉽게 출입을 할 수 있으며, 새로 발견 된 스타일 과부하는 예상보다 작은 조리개를 가진 뒷문에 문제를 일으 킵니다. 일단 들어가면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조정과 편안한 가죽 시트로 운전 위치를 매우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높은 벨트 라인, 이상하게 높은 대시 및 검은 옷감의 내부는 공간이 아마도 필요 이상으로 밀실 공포증을 유발합니다. 운전 위치는 매우 조정 가능합니다.운전 위치는 매우 조정 가능합니다. 팔 공간은 좌석 사이에 충분한 공간이 있고 팔꿈치가 착지해야하는 곳이면 어디든 부드러운 가죽 클래드 표면이있어 좋습니다. 가시성은… 3의 새로 발견 된 풍부한 패널 작업으로 인해 예측 가능하게 손상됩니다. 특히 뒤쪽에 있습니다. Astina가 역방향 AEB 시스템에 연결된 후방 교차 교통 경보와 함께 제공되는 것이 다행입니다. 뒷좌석은 수업에 평균적인 다리 공간을 제공하지만 두꺼운 C- 필러 덕분에 밀폐 된 공간이되어 뒷좌석 탑승자가 즐길 수있는 일광이 많지 않습니다. 중앙 좌석도 너무 작아서 어린이 전용이 될 수 있습니다. 뒷좌석은 수업에 평균 레그룸을 제공합니다.뒷좌석은 수업에 평균 레그룸을 제공합니다. 뒷좌석 승객은 동일한 편안한 좌석과 방향성 통풍구와 결합 된 부드러운 도어 카드를 사용하여 좁아진 경우에도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트림에 속지 않았습니다. 부팅도 평균보다 작으며 295L (VDA)이 제공됩니다. 찾고있는 실내 공간이라면 현대 i30 (395L), 기아 세라토 (428L), 스바루 임프레자 (345L) 와 같은 라이벌이 3 개를 쉽게 능가 할 수 있습니다. 부팅은 평균보다 작습니다.부팅은 평균보다 작습니다. 엔진과 변속기에 대한 주요 통계는 무엇입니까? Mazda는 현재 3 가지 범위에서 2 개의 엔진을 제공하지만 최고 사양 Astina는 더 고급 옵션 인 구식 2.5 리터 비 터보 가솔린 엔진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치는 139kW / 252Nm에서 많은 (전부는 아님) 라이벌보다 강합니다. Mazda는 여전히 6 단 수동 변속기 옵션을 제공 할 몇 안되는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 이지만 우리 차는 6 단 (토크 컨버터) 자동차였습니다. 혼성화는 아직 Mazda의 가장 인기있는 승용차 범위에 도달하지 않았으므로이 공간을보십시오. Astina에는 2.5 리터 비 터보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Astina에는 2.5 리터 비 터보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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