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mazda3 #3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터보가없는 대용량 엔진의 단점 중 하나는 연비 가 높다는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확실히 그럴 것 같습니다. 주장 / 결합 연비는 낙관적으로 낮은 6.6L / 100km이지만, 대표적인 '평균'주행 조건으로 일주일 동안 주행 한 결과 실제 수치는 8.4L / 100km였습니다. 고맙게도 구형 엔진이 있다는 것은 Astina의 51 리터 탱크를 무연 기본 등급 91RON으로 채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평균'주행 조건은 실제 연료 소비량 8.4L / 100km를 산출했습니다.'평균'주행 조건은 실제 연료 소비량 8.4L / 100km를 산출했습니다. 운전하는 것은 어떤가요? 새로운 3은 브랜드가 피드백을 듣고 적용한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Mazda를 칭찬해야합니다. 이 차의 이전 세대는 시끄럽고 거칠게 튀어 나왔지만이 새 차는 대부분의 노면에서 조용한 내부와 댐퍼의 가장자리가 더 부드러워 완전히 개선되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스포티 한면 에 있지만 3은 충분히 날카 롭고 라이딩이 너무 낮아 코너에서 완전히 즐기기 쉽지만, Mazda가 독립적 인 리어 서스펜션을 더 저렴하게 교체했다는 사실을 보완하는 것 이상의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스티어링도 향상됩니다. 더 부드럽지만 여전히 직접적이며, 주름과 움푹 들어간 곳에서 휠을 통해 나오는 이상한 값싼 느낌의 피드백이 있다는 유일한 불만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그것을 알아 채지 못할 것입니다. 새로운 3은 브랜드가 피드백을 듣고 적용한다는 증거입니다.새로운 3은 브랜드가 피드백을 듣고 적용한다는 증거입니다. 2.5 리터 엔진은이 크기에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터보가없는 경우 일부 최고 사양 라이벌보다 더 선형적인 출력을 제공합니다. 회전 수 범위의 더 높은 끝에서 여전히 약간 시끄 럽습니다. 예측 가능한 6 단 토크 컨버터 자동차는 운전을 즐기는 사람들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라이벌이 제공하는 지속적 가변 솔루션보다 확실히 더 매력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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