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아우디 e트론
호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Audi의 기술 담당자는 다가오는 e-tron의 충전 시간을 완전 전기 SUV의 실제 차이점으로 선전했습니다. e- 트론은 95kWh 배터리와 함께 제공되며 446km의 주행 거리에 적합하지만 브랜드가 경쟁사와의 진정한 차이점이라고 선전하는 일관된 150kW가 가능한 안정적인 DC 충전 시스템입니다. SUV 에 "고유 한 충전 곡선" 을 부여하는 정교한 냉각 시스템의 개발을 통해이를 달성 할 수있어 단 45 분 만에 5-100 %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더 작은 80kWh 배터리에도 불구하고 Mercedes-Benz EQC (1 시간 22 분) 의 동등한 충전 시간 보다 빠릅니다. Audi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간을두고 경쟁자를 겨냥하고 '헤드 라인을 쫓지 않을 것'입니다. EV 현장의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항상 그렇듯이 문제는 Tesla 입니다. Elon Musk의 EV 브랜드 는 "V3 Superchargers"라고 불리는 최신 충전기 가 120km 범위에서 단 5 분 또는 시간당 1440km의 충전 속도로 최대 250kW로 차량을 충전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이것은 "충전 시간을 절반으로 줄였다"고 주장하는데, 현재 급속 충전 인프라 의 Model S 와 X 의 경우 1 시간에서 1.5 시간 사이입니다. CarsGuide 는 이러한 충전기의 상태와 적용 가능한 차량, 시스템에서 100kWh Model X의 최소 충전 시간에 대한 의견을 Tesla Australia에 문의했습니다. 테슬라 문제를 제외하고는 오래된 라이벌과 비교해 보면 e- 트론이 좋아 보일 수 있지만, 들어오는 포르쉐 타이 칸 은 800 볼트 배터리 (e를 포함한 모든 현재 라이벌)로 게임을 다시 바꿀 예정 입니다. -tron은 400 볼트) 최대 충전 속도는 270kW입니다. Porsche 는 Taycan이이 속도로 단 22.5 분 만에 92.5kWh 배터리의 5 ~ 80 %를 충전 할 것이라고 말하지만,이를 위해서는 특별한 800 볼트 충전 장치가 필요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최대 DC 충전 시간은 일반적으로 충전기에 따라 다르며 호주에서는 소수만이 50kW 이상을 처리 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이것은 e-tron을위한 22kW 온보드 AC 충전기 옵션의 발표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듭니다. AC 충전소는 호주의 DC 충전소보다 더 광범위하며 종종 최대 22kW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현대의 코나 EV 와 아이 오닉 , 메르세데스-벤츠의 EQC는 7.2kW 로만 충전 할 수 있고, 재규어 I- 페이스 는 7kW, 닛산 리프 6.6kW 로만 충전 할 수 있으며, 테슬라의 모델 S와 X는 이전에 장착되었습니다. 호주에서 Tesla를 충전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V3 수퍼 차저는 5 분 안에 120km 추가로 인해 e-tron의 표준 11kW 온보드 충전기는 이미 두 번째로 빠르지 만 22kW를 사용하면 호주의 모든 EV 중 가장 빠른 온보드 충전기입니다. 이 속도와 호환되는 타사 충전기와 유럽 표준 Type2 충전 포트의 확산을 감안할 때 이것이 두 가지 충전 방법 중 더 유용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e-tron 이 향후 몇 일 내에 발표 될 현지 가격 및 사양과 함께 약속에 부응 할 수 있는지 시간이 알려줄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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