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레인지로버 스포츠
재규어 랜드 로버는 2021 년형 레인지 로버 스포츠를 공개했으며, 더 작은 디스커버리 스포츠 형제를 따라 외부에서 거의 동일하게 보이지만 아래에는 더 큰 변화가 있습니다. 변경 사항의 헤드 라인 은 나가는 V6 및 V8 디젤 엔진 옵션을 대체 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마일드 하이브리드 3.0 리터 인라인 6 디젤 엔진 라인업과 재 작업 된 가솔린 드라이브 트레인 범위입니다. 인라인 6 개의 디젤은 출력에 따라 D250 (183kW / 500Nm), D300 (221kW / 650Nm) 및 D350 (258kW / 700Nm)의 3 계층으로 나뉩니다. 이들 모두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페어링되어 있습니다. 보다 엄격한 유럽 배출 표준을 준수합니다. 가솔린 측면에서는 2.0 리터 4 기통과 5.0 리터 슈퍼 차저 V8을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4 기통 선택에는 P300 (221kW / 400Nm)과 캐리 오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변형 인 P400e (297kW / 640Nm)가 포함됩니다. V8 모델에는 랜드 로버 역사상 가장 강력한 V8로 알려진 SVR에있는 P525 (386kW / 625Nm)와 최고 사양 P575 (423kW / 700Nm)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3.0 리터 인라인 6 디젤 파워 트레인 옵션은 나가는 V6 및 V8 디젤을 대체합니다. P400e는 Type 2 Mennekes 유럽 표준 충전 인프라를 사용하여 2 시간 45 분 안에 충전 할 수있는 13.1kWh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을 사용하여 최대 41km의 완전 전기 주행 거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가 EV 전용 모드를 사용할 때 선택할 수있는 '저장'기능이 있습니다. 랜드 로버는 P400e가 3.3L / 100km만큼 적은 연료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외부에서 Range Rover Sport 는 약간 재 작업 된 범퍼 처리와 142 개의 개별 요소로 구성된 새로운 레이저 강화 LED 헤드 라이트 클러스터를 제공합니다. 브론즈 쉐이드는 사용 가능한 색 구성표를 결합합니다. 레인지 로버 스포츠는 2021 년 모델 연도에 약간의 눈에 띄는 변화 만받습니다. 내부에는 브랜드의 'Touch Pro Duo'듀얼 10.0 인치 멀티미디어 및 기능 화면 (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지원 포함 )과 12.0 인치 디지털 계기판, 10.0 인치 홀로그램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4G 핫스팟은 최대 8 개의 장치에 WiFi 연결이 가능합니다. 모든 레인지 로버 스포츠는 승차 높이를 조절할 수있는 에어 서스펜션 표준을 갖추고 있으며, 트랜스퍼 케이스와 액티브 록킹 리어 디퍼렌셜을 포함하여 50:50 토크 스플릿의 모든 휠 드라이브입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Torsen의 가벼운 4 륜 구동 시스템은 42:58 토크 분할 및 단일 속도 트랜스퍼 박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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