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gt r 2023
업계 소식통 인 Automotive News 의 보고서 덕분에 Nissan의 부흥 계획과 글로벌 시장 재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밝혀졌습니다 . 이 보고서는 닛산의 미국 지부의 출처와 브랜드 COO Ashwani Gupta의 인용문을 인용하여 브랜드의 국제적인 라인업에있는 많은 명판의 미래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Nissan은 교체 작업을하고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 Z 와 함께 GT-R 은 Nissan의 열광적 인 지지자들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브랜드의 현재 CEO 인 Makato Uchida가 평가합니다. Automotive News가 발표 한 정보에 따르면 차기 GT-R은 현재 모델이 16 년이되는 먼 날짜 인 2023 년 출시로 향하고 있습니다. Italdesign의 GT-R50이 갈만한 것이 있다면 다음 GT-R은 봐야 할 것입니다. Italdesign의 GT-R50이 갈만한 것이 있다면 다음 GT-R은 봐야 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Nissan은 2015 년의 불운 한 Le Mans GT-R LM Nismo 프로토 타입에 사용 된 KERS (Kinetic Energy Recovery System)를 도입하여 명판 혼성화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Nissan GT-R LM 자동차의 KERS 시스템은 앞 브레이크에서 한 쌍의 플라이휠에 에너지를 공급했으며,이 에너지를 독립적 인 구동축을 통해 앞 차축과 뒷차 축 모두에 공급할 수있었습니다. GT-R의 교체에 대한 다른 정보는 아직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브랜드의 V6 엔진 제품군을 계속 사용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이 엔진의 버전은 일본 시장의 스카이 라인 (Skyline)에서 앞으로 계속 될 것입니다. 3.8 리터 트윈 터보 버전은 298kW / 475Nm을 생성 하며 Pathfinder 및 Murano와 같은 미국 중심 모델의 향후 대체품입니다. Nissan은 이미 다른 성능 영웅 인 370Z의 대체품을 놀 렸는데, 이는 새로운 Toyota Supra와의 전투에 참여할 예정이며 또한 Hi-po Subaru WRX 대체품 일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370Z 교체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있습니다. Nissan은이 실루엣을 놀랐습니다. 대체 고성능 자동차는 차량의 평균 수명을 5 년 이상에서 단 3 년으로 줄이는 Nissan 전략의 일부입니다. 이 브랜드 는 일본 브랜드가“닛산의 새로운 얼굴”이라고 주장하는 새로운 Arya 전기 SUV 에서 볼 수있는 것과 같이 전기 화 및 하이브리드 화 기술에 대한 미래의 많은 희망 을 고정시킵니다. 그러나 일본, 북미 및 중국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의 카를로스 곤 이후 전략으로 호주 시장에 대한 특별한 대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 동맹 파트너 인 Renault 는 유럽에서의 무거운 짐을 짊어 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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