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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재규어 i pace

by 투자의 달인 2021. 3. 7.

자동차 리뷰 - 재규어 i pace

재규어는 2021 년 I-Pace 배터리 전기 모델의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했으며, 이는 SUV가 Mercedes-Benz EQC 및 Audi e-tron과 같은 최근 출시 된 라이벌과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상당한 개선을 가져올 것입니다. 2021 I-Pace 의 헤드 라인 기능 에는 더 빠른 가정 및 공용 터미널 충전 시간을위한 완전히 새로운 온보드 AC 충전기, 새로운 멀티미디어 시스템, 업데이트 된 카메라 제품군, 실내 공기 여과 시스템, 그리고 더 많은 컴퓨터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무선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미학적으로 I-Pace는 약간의 업데이트 된 내부 트림 선택과 함께 약간의 닙 앤 턱을받습니다. 2021 년 I-Pace의 새로운 11kW 온보드 AC 충전기는 원래 차량의 7kW 온보드 시스템에서 크게 업그레이드 된 것으로, 재규어 는 최대 용량에서 시속 약 53km의 범위를 추가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시간당 35km에서 증가) ), 총 충전 시간은 8.6 시간에 불과합니다 (12.75 시간에서 감소). 새로운 11kW 온보드 AC 충전기는 DC 충전을 사용할 수 없을 때 공공 및 가정에서 훨씬 빠르게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공기 여과 시스템은 기내로 유입되는 공기에서 "초 미세 입자"를 제거 할 수 있으며, 여행 전에 차량 내부를 사전 정화하도록 앱이나 일정을 통해 차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21 I-Pace에는 새로운 그릴과 새로운 색상 선택 및 차량의 외관을 더욱 맞춤화 할 수있는 'Bright Pack'이 있습니다. 새로운 멀티미디어 제품군은 12.3 인치 계기판 구성, 새 운영 체제를 브랜드 주장을 실행하는 10.0 인치 터치 스크린과 5.0 인치 다기능 디스플레이가있다 "빠른 85 %"나가는 멀티미디어 제품군보다. 처음으로, I-페이스는 무선 제공 할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I-Pace가 Tesla 라이벌 과 마찬가지로 무선 소프트웨어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얻을 수있는 업데이트에 큰 초점을 두었습니다 . 업데이트 된 2021 I-Pace는 브랜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량에 추가 개선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컴퓨터 모듈에 대한 업데이트를 허용합니다. 자세히보기 : Audi e-tron vs Mercedes-Benz EQC : 어떤 프리미엄 전기 SUV가 가장 좋을까요? jaguar는 또한 소비자들이 I-Pace e-Trophy 레이싱 시리즈와 Formula e 레이스 프로그램에서 얻은 효율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존 I-Pace 모델에 대한 실질적인 업데이트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개선 사항에는 사 륜구동 시스템 의 토크 전달에 대한 미세 조정 과 소비자에게 "약 20km"범위의 증가를 제공하는 배터리 관리 시스템이 포함되었습니다. 2021 I-Pace는 또한 더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4G 데이터 연결을 지원할 수있는 업데이트 된 내장형 모뎀 (호주의 경우 데이터 요금제가 무료가 아닌 "고객 제공"이어야 함)을 특징으로합니다. 새로운 멀티미디어 제품군은 새로운 I-Pace의 스킨 아래에있는 다른 전자 점검과 결합됩니다. 재규어는 새 버전이 출시 된 후에도 원래 I-Paces를 계속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새 버전은 총 출력이 294kW / 696Nm로 설정된 이중 전기 모터 를 통해서만 4 륜 구동으로 계속되며 470km의 WLTP 범위에 대해 동일한 90kWh 배터리가 장착됩니다. 이 브랜드는 I-Pace와 e-Trophy 레이스 시리즈의 학습과 업데이트가 차세대 완전 전기 자동차 인 XJ 세단 플래그십 을 형성하는데도 도움 이되었다고 말합니다. i-Pace는 이미 주문 가능하며 기본 S, SE 및 HSE의 세 가지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 128,860부터 시작하는베이스 S에는 19 인치 알로이 휠,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디지털 라디오가 포함 된 'Touch Pro Duo'멀티미디어 제품군, 풀 LED 외부 조명, 파워 테일 게이트, 8 방향 세미 파워 조절 식 앞 좌석, 자동 디밍 백미러, 사전 조절 기능이있는 이중 구역 실내 온도 조절기, 디지털 대시 클러스터, 키리스 엔트리 및 푸시 스타트 점화,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및 Meridian 오디오 시스템. 다음으로 $ 138,460 SE에는 20 인치 휠, 12 방향 전동 조절 식 앞 좌석, '프리미엄'LED 헤드 라이트, 열선 및 전동 접이식 윙 미러, 에보니 그레인 가죽 스포츠 시트가 추가됩니다. 최고 사양 $ 152,060 HSE는 '매트릭스'LED 헤드 라이트, 애니메이션 표시기, 제스처 제어 테일 게이트, 다양한 20 인치 알로이 휠 세트, 16 방향 동력 조절 식 열선 및 냉각 전기 앞 좌석, 열선 식 뒷좌석, Windsor 가죽 시트 트림을 추가합니다. 에보니 인테리어, Meridian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홀로그램 헤드 업 디스플레이. 대부분의 특정 품목은 가격으로 모든 등급에 장착 할 수 있으며 각 등급에 표준으로 제공되는 것 이상으로 선택적인 내부 및 외부 트림 품목이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3 상 11kW 공용 충전 케이블은 모든 등급에서 $ 425 옵션입니다.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패키지 (2002 달러)와 그에 맞는 'Adaptive Dynamics'팩 (2405 달러)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I-Paces는 이제 자동 비상 제동, 사각 지대 모니터링,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지원, 후방 교차 교통 경고, 운전자주의 경고, 교통 표지 인식 및 하향식을 포함한 완전한 고급 운전자 안전 제품군을 표준으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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