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ford fiesta #1
핫 해치는 상대적으로 작은 열성 팬을위한 것이며 새로운 소형 자동차는 호주 시장에서 점차 제거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호주 청중들에게 유럽에서 작은 수동 전용 핫 해치를 가져와 열렬한 열성 팬의 극히 적은 청중에게 판매하는 것은 비즈니스 의미가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호주에서 Ford의 영원한 천재의 일부일 것입니다. 호주의 오랜 라이벌 인 Holden 은 불운 한 Commodore 속편을 우연히 발견 하고 SUV 카탈로그 에서 플립 플롭을하여 현지 제조업 이후의 판매량을 쫓았 지만 Ford 는 Aussies를 제공하여 자동차가 스스로 말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밝은 색상의 포니 카와 오버 더탑 픽업 트럭 이 지나가는 순간 당신의 의식을 즉시 새깁니다. 장기적으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판매 수치 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재미 있고 열망적인 모델을 제공하는 예술도 있습니다. 다른 예로 스즈키의 Jimny 4x4 와 Swift Sport 를 살펴보세요. 그래서 여기 있습니다. Ford는 몇 년 전에 Fiesta ST 핫 해치 를 도입하겠다는 깜짝 발표를했으며 , 몇 가지 지연에도 불구하고 이제 우리는 손을 뻗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남아 있습니다 – 좋은가요? 그리고 호주의 수도에서 함께 사는 것은 어떤가요? 우리는 알아 내기 위해 1 주일 동안 도시 테스트를했습니다.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나타 냅니까? 어떤 기능이 제공됩니까? 나는 실제로 그 돈으로 얼마나 많은 차를 얻을 수 있는지를 고려할 때 Fiesta의 $ 31,990 가격표 '저렴한'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거의 트랙 준비가 된 핫 해치 의 경우, 특히 다소 길고 놀랍도록 고급스러운 내포물 목록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나는 Fiesta의 $ 31,990 가격표를 '저렴한'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는 18 인치 합금, Apple CarPlay가 탑재 된 8.0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 , Android Auto , 위성 내비게이션 및 디지털 라디오 , 10- 스피커 Bang 및 Olufsen 오디오 시스템, 다이얼 클러스터 사이의 4.2 인치 색상 정보 화면, 단일 구역 실내 온도 조절기, 가죽 스티어링 휠 및 세미 가죽 / 스웨이드 Recaro 스포츠 시트, 열선 내장 앞 좌석, 후진 카메라 , 풀 LED 전방 조명. 성능면에서 ST는 미쉐린 파일럿 슈퍼 스포츠 타이어와 3 가지 드라이브 모드를 갖춘 런치 컨트롤을 제공하며 기계식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Quaife에서 제작)을 획득 한 최초의 Fiesta입니다. 이 핫 해치에는 18 인치 합금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라이벌? Fiesta는 작년에 Peugeot의 노후화되었지만 우수한 208 GTi 가 우리 시장 에서 나오고 Clio RS Cup이 국제적으로 생산을 종료 한 후 적절한시기에 출시 되었으므로 딜러에서 MY18을 찾는 데 갇히게 될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외에도 재미 있고 저렴한 ($ 25,490) 스즈키 스위프트 스포츠 가 있지만 진지한 연기자는 아닙니다. Fiesta의 옵션 목록은 파노라마 오프닝 선 루프 ($ 2500)와 프리미엄 페인트 ($ 650)로 제한됩니다. 둘 다 당신이 원한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ST는 다소 긴 내포물 목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디자인에 대해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까? fiesta는 Ford Europe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사용합니다.이 언어는 몇 년 전의 각진 모양에서 곡선과 범프로 되돌아 갔으며 Mustang 모양의 마름모꼴 그릴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더 넓은 글로벌 범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애프터 포커스 는 우리의 시장이 디자인 언어를 가지고, 그리고 전령 포드 SUV 차량의 더 나은 보이는 범위를 푸마의 형태와의 첫번째 차의 탈출 (포드가 땅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세그먼트). 그럼에도 불구하고 Fiesta는 4 도어 바디 스타일 1 개와 트림 1 개로 만 제공되며,이 풀-팻 ST는 모든 스포일러와 콘트라스트 디테일이 있습니다. Fiesta는 Ford Europe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사용합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유럽의 핫 해치 가려움증은 컴팩트 한 크기와보다 미묘한 디자인 터치의 균형이 잘 맞아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긁힘입니다. 18 인치 휠과 콘트라스트 그레이 하이라이트는 우리 차의 'Race Red'색상 구성에서 잘 작동하며, 이는 또한 후방 조명 피팅을 멋지게 통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공격적이지만 정상이 아닙니다. 그것에 대한 미묘한 요소가 있습니다. 내부는 흥미 롭습니다. 두툼한 가죽으로 묶인 휠과 거의 너무 잘 보강 된 Recaro 시트가 멋집니다. 그러나 대시는 매우 똑바로 세워져 있고 좌석 위치는 가장 낮은 구성에서도 즉시 너무 높게 느껴집니다. 8.0 인치 터치 스크린은 대시 보드에서 조수석 공간으로 튀어 나와있어 매우 단단한 크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소한 모든 것이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캐빈 디자인은 약간 구식이되었으며, 하드 플라스틱이 많고, 대시 보드가 아닌 아날로그보다 더 많은 대시 보드 및 마지막 세대 포드 제품에 쉽게 포함될 수있는 일부 피팅이 있습니다. 핫 해치 경험을 찾는 사람들은 아마 신경 쓰지 않을 것이지만, 가장 현대적인 공간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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