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Toyota Yaris #1
Toyota Yaris는 다른 많은 Toyota와 함께 점차적으로 호주의 자동차 운전 환경의 아이콘이 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Toyota 는 Down Under를 25 만 개 이상 판매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호주에서 소형차를 수익성있게 판매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는 시대에 안전 기준을 강화하고 배기 가스 및 물류에 관한 글로벌 힘 덕분에 Yaris가 소형차를 되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나타 냅니까? 어떤 기능이 제공됩니까? 음. 아니요. 어떤 방법으로 추가하든 새로운 Yaris는 좋은 가치가 아닙니다. 이 수업에서 일반적으로하는 것보다 Yaris에서 더 많은 것을 얻습니까? 예. 새로운 구동계와 기술이 있습니까? 예. 이것은 중급 소형차에 대해 무려 $ 27,020 MSRP를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아마 아닐 것입니다. 관점에서 말하자면 당신은 거의 같은 돈으로 엔트리 레벨 코롤라 를 가질 수 있지만, 엔트리 레벨 코롤라 가 아니라 $ 27,395에 연료를 마시는 하이브리드 버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정말, 당신은이 작은 야리스를 차라리 아니면 아주 좋은베이스 코롤라를 원합니까? 어떤 차를 고를 지 알고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추가하든 새로운 Yaris는 좋은 가치가 아닙니다. 또한 Yaris를 자체 크기 범주에서 어색한 위치에 놓아 VW Polo Style ($ 25,960)과 GTI ($ 32,890), Suzuki Swift GLX Turbo ($ 25,290) 및 Sport ($ 29,990) 사이의 공백에 배치합니다. Toyota는 Yaris를 매우 잘 갖추고 있음으로써 경쟁의 장을 약간 높이려고합니다. 표준 항목에는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내장 탐색 기능이있는 7.0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이 포함됩니다. 이 리뷰의 뒷부분에서 다룰 세이프티 스위트는 세그먼트에도 훌륭합니다. 라이벌과 비교했을 때 느낌과 외관도 좋지만 Yaris가이 부문에서 정말 눈에 띄게하려면이 SX의 하이브리드 버전 ($ 29,020)을 얻으려면 거의 3,000 달러를 지출해야합니다. Toyota는 높은 가격이 부분적으로 "새로운 파워 트레인, 운전 경험 및 최첨단 안전"때문이라고 말하지만이 새로운 Yaris는 일본에서 생산되는 생산 비용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디자인에 대해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까? 역사적으로 Yaris는 잘 생기지는 않았지만 마침내이 새로운 차와 함께 바뀌 었다고 생각합니다. 거의 모든 각도에서 멋지게 보이고 느낍니다. 이 SX 등급에 특화된 15 인치 합금의 심플한 디자인은 2000 년대 중반이라고 생각하지만 LED 조명과 몸 전체의 미묘한 디테일은보다 신중하게 조각되고 매끄러운 외관을 제공합니다. Yaris는 거의 모든 각도에서 멋지게 보이고 느낍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높은 가격표를 감안할 때 약간 실망감을 느끼는 것에 대해 용서받을 것입니다. 이 미드 그레이드에서도 Yaris는 여전히 천과 플라스틱 쇼이지만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많은 깔끔한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화면은 같은 기능을 가진 Yaris의 Corolla 빅 브라더에서 직접 떨어 뜨린 멋진 유닛이며 휠은 훌륭한 터치 포인트입니다 ( 여기에 Mazda 영향 이 약간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레이어드 대시 디자인 과거의 소형차 플라스틱 벽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또한 시장에서 다른 것과는 다른 펑키 한 계기판을 좋아하고, SX 등급은 일종의 재활용 플라스틱 질감 (al la BMW의 i3 ) 처럼 보이는 흥미로운 플라스틱 도어 인서트를 얻습니다. 나는 또한 시장에서 다른 것과는 다른 펑키 한 계기판을 좋아합니다. 대시 보드를 가로 질러 문으로 들어가는 흰색 핀스트라이프와 도어 핸들 자체의 인체 공학적이고 질감이있는 디자인과 같은 미묘한 터치도 있습니다. 따라서 3 만 달러 가치의 자동차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독특한 디자인 주도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품질 측면에서 볼 때 폭스 바겐 폴로 바일 수도 있습니다. 내부 공간은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소형차의 경우 새로운 Yaris는 동일한 비용 으로 현대 i30 또는 Toyota의 자체 Corolla 와 같이 훨씬 더 많은 공간이있는 위의 세그먼트에서 차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무시하는 한 나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Yaris는 기아 리오와 같은 자체 부문에서 좋은 차와도 잘 비교됩니다. 캐빈은 깔끔한 공간 증가 디자인을 통해 넓게 느껴지며이 클래스의 자동차를위한 충분한 헤드 룸이 있습니다. 더 큰 Corolla 형제의 편안함은 없지만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에는 자동차를위한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앞 좌석 승객은 매우 조정 가능한 좌석 위치, 멀티미디어 및 기후 기능을위한 인체 공학적 스위치 기어, 앞서 언급 한 높은 루프 라인, 도어 및 콘솔의 큰 상자, 이중 컵 홀더 및 질감이있는 대시에서 잘라낸 일부 이상한 상자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다른 TNGA 플랫폼 도요타 자동차에 대한 주제별 참조에서 멋진 질감 패턴을 가지고 있지만, 얕고 고무로 처리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안에 따라 내용물을 왜곡 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보관 영역으로서 얼마나 유용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단점은 탑 박스 콘솔이 없다는 것인데, 항상이 부문의 자동차를 손상시킵니다. 뒷좌석은 덜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어두운 질감과 작은 창 구멍을 가진 SX에서는 매우 밀실 공포증이 있으며 헤드 룸은 좋지만 내 좌석 (182cm / 6.0 ') 뒤의 다리 공간은 덜 인상적입니다. 뒷좌석은 어두운 질감과 작은 창 구멍으로 SX에서 매우 밀실 공포증이 있습니다. 뒷좌석은 어두운 질감과 작은 창 구멍으로 SX에서 매우 밀실 공포증이 있습니다. 나는 앞 좌석에 다리를 세게 대고 중간 자세로 앉아있는 성인이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뒷좌석 승객을위한 편의 시설도없고 충전 포트 나 방향성 통풍구도 없습니다. 이것은 세그먼트에서 드물지 않지만 여전히 비용이 많이 드는 자동차의 실망입니다. 이 부츠는 270 리터의 공간 ( VDA )을 제공 하므로 여유 공간이 거의없는 가장 큰 124L CarsGuide 여행용 케이스 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부문에서 최고는 아니지만 여전히 주요 기아 리오 라이벌보다 낮으며 실제로 이전 Yaris (286L)보다 낮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리뷰 - MG5 (0) | 2021.02.27 |
---|---|
자동차 리뷰 - Toyota Yaris #2 (0) | 2021.02.26 |
자동차 리뷰 - bmw ix (0) | 2021.02.24 |
자동차 리뷰 - 폭스바겐 amarok (0) | 2021.02.23 |
자동차 리뷰 - BMW iX (0) | 2021.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