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Toyota Yaris #2
Yaris는이 비 하이브리드 모습으로 88kW / 145Nm를 생산하는 새로운 1.5 리터 3 기통 비 터보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전체적으로 들리지는 않지만 숫자가 제안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운전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신세대 Yaris 변형에는 앞바퀴 만 구동하는 무단 변속기가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도요타에 따르면 신형 Yaris는 SX와 같은 비 하이브리드 모델의 연료 소비가 5.4L / 100km로 훨씬 더 효율적이라고 주장하며, 이는 나가는 차량에서 23 %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합리적으로 결합 된 조건에서 운전 한 지 일주일 후, 좋은 측정을 위해 적절한 고속도로를 뻗은 상태에서 SX가 대시 표시 7.1L / 100km를 반환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약간의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나의 Corolla 하이브리드 장기가 현재 4.9L / 100km를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시점에서 적어도 일주일 동안 하이브리드 테스트를 받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Yaris는 기본 등급 91RON 무연 휘발유를 소비 할 수 있으며 40 리터 연료 탱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안전 장비가 장착되어 있습니까? 당신이 지불하는 대부분의 비용은 도요타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소형차"라고 부르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그게 무슨 뜻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우선, Yaris는이 SX 등급에서도 매우 건강한 활성 안전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표준은 보행자 및 자전거 운전자 감지 (교차로 및 후진 중일 때도),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 차선 이탈 경고를 통한 차선 유지 지원 , 자동 하이빔 및 교통 표지 인식 기능 이있는 자동 비상 제동 입니다 . 최고급 ZR만이 사각 지대 모니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은 아쉽습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대부분의 비용은 도요타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소형차"라고 부르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이 부문의 자동차에 예상치 못한 다른 안전 혁신으로는 프론트 센터 에어백 (총 8 대!)과 토크 벡터링이 있습니다. Yaris에는 또한 뒷좌석에 두 개의 ISOFIX 와 세 개의 상단에 아동용 시트 장착 지점이 있습니다. 당연히이 작은 차는 ANCAP의 평가를 받았을 때 매우 잘 수행되었으며 모든 범주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최대 별 5 개 등급을 확보했습니다.소유 비용은 얼마입니까? 어떤 보증이 제공됩니까? 토요타는 신뢰성에 대한 명성을 쌓아 왔으며 업계 표준 5 년 /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 (최대 7 년까지 연장 가능)과 매우 저렴한 가격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Toyota는 신뢰성에 대한 명성을 쌓았습니다. Yaris는 1 년에 한 번 또는 15,000km마다 서비스를 받아야하며 처음 5 개의 서비스는 각각 195 달러로 매우 저렴합니다. 시내를 운전하는 것은 어떤가요? 나는 Yaris가 소형차 라이벌보다 삭감 할뿐만 아니라 운전도 그렇게 느낀다고보고하게되어 기쁩니다. Toyota가 TNGA 플랫폼 철학을 적용하는 모든 자동차가 승차감, 핸들링 및 휠 뒤의 편안함 측면에서 큰 도약을하는 것으로 보이며 Yaris도 예외는 아닙니다. 조향 및 섀시 느낌은 클래스에서 탁월하며, 이제는이 점에 도전하지 않는 Volkswagen Polo와 경쟁합니다. 이것은 특히이 자동차의 토대가 살아 움직이는 범프와 코너에서 분명 해져 운전자에게 도로와의 진정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Yaris는 소형 자동차 라이벌보다 한발 앞서 있다고 느낄뿐만 아니라 운전도 마찬가지입니다. 뜨거운 해치에서 더 자주 표시되는 특성이지만 Yaris는 미묘한 방식으로 그것을 끌어냅니다. 편안하지만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 모든 말을 들었을 때, 그것은 내가 또한 큰 방법으로 연결하고있는 그것의 원 사이즈 코롤라 스 테이블 메이트만큼 인상적이지 않다. 승차감이 더 빨리 한계에 도달하고 스티어링이 좋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균형과 승차감면에서이 부문의 다른 대부분의 자동차를 능가합니다. 나는 또한 새로운 엔진을 좋아하지만 한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대응력이 뛰어나며 야리스에게 거친 산양 같은 태도를 빌려줍니다. 편안하지만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는 주로 3 기통 엔진의 노트 (부하 상태)가 상대적으로 거칠고 정제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즐길 수 있지만, 당신이 회전 범위의 중간 부분에있을 때쯤에는 오두막에 라켓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 차의 상대적인 힘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CVT 자동 이 때때로이 잡음 대역에서 잠시 멈춰 있기 때문에 약간 문제 가됩니다. 운동 선수는 아니지만 자신의 합리적인 한계 내에서 조종하는 것이 여전히 재미 있으며, 조합은 상대적으로 편안하게 도시를 돌아 다니기에 좋은 패키지입니다. 적절한 수준의 도로 소음과 잘 보정 된 적응 형 크루즈 시스템으로 고속도로에서도 나쁘지 않습니다. 라디오를들을 수 있으려면 가속기를 너무 세게 누르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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