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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자동차 리뷰 - bmw ix

by 투자의 달인 2021. 2. 24.

자동차 리뷰 - bmw ix

BMW는 브랜드의 "새로운 시대의 여명"이라고 부르는 iX 완전 전기 SUV의 커버를 벗어났습니다. iX는 "X5 및 X6과 거의 유사한 치수"를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에 따르면 2021 년 말까지 전 세계적으로 판매 될 예정입니다. BMW가 "완전히 새로운 기술 툴킷"이라고 부르는 바바리안 브랜드 eDrive 전기 구동계의 5 세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WLTP 사이클에서 iX의 "600km 이상"범위를 허용하는 거대한 100kWh 용량의 새 배터리를 갖게됩니다. 이 배터리는 또한 10 ~ 80 % 충전 시간이 40 분에 불과한 DC 고속 충전기에서 최대 200kW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또한보다 지속 가능한 생산 공정을 갖추고 있으며 BMW는 "희토류 금속"이 없다고 말합니다. iX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은 370kW의 출력을 위해 결합 된 두 개의 전기 모터로, "5.0 초 미만"의 0-100km / h 스프린트 시간을 허용합니다. BMW는 인상적인 크기에도 불구하고 iX에 대해 21kWh / 100km 미만의 에너지 소비를 약속합니다. 외부에서 iX는 중국에서 제작 한 iX3의 작은 형제 모델에서 볼 수있는보다 쌍을 이루는 디자인 언어를 계속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차량의 능동적 안전에 필요한 전방 센서 어레이를 수용하는 블랭킹 아웃 시그니처 "키드 니 그릴"을 사용합니다. 및 크루즈 시스템. iX는 또한 플러시 도어 핸들과 0.25의 항력 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BMW는 드래그 감소 차체가 주행 범위를 크게 향상 시킨다고 말합니다. 내부에서 iX는 중앙 전송 터널을 제거하여 실내 공간을 최대화하고 BMW가 "수줍은 기술"이라고 부르는 철학을 활용합니다. 하이테크 기능은 "사용할 때만 드러나는"첨단 기능입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기능은 새로운 육각형 스티어링 휠과 14.9 인치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12.3 인치 디지털 계기판 쌍으로, 브랜드의 완전히 새로운 운영 체제를 실행합니다. BMW는 "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우리만큼 간단하거나 안전하게 작동 할 수 없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인테리어는 지속 가능한 소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의 새로운 스티어링 휠을 선보입니다. iX의 피부 아래에서 BMW는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이전의 i3 및 i8과 마찬가지로 카본 케이지라고 부르는 데 상당한 양의 탄소 섬유를 사용했습니다. 블랭크 그릴과 같은 일부 외부 요소는 돌 조각 등을 피하기 위해 "자가 치유"마감재를 사용합니다. iX는 새로운 전기 판테온에서 i4 세단과 iX3 SUV에 합류하여 호주에서 브랜드의 EV 플래그십으로 2021 년 하반기에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iX의 내부에 최소한의 접근 방식을 취하여 많은 스위치와 토글을 제거하려고했습니다. BMW가 차세대 모델로 대체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i3 해치는 당분간 계속되고 있으며, 이전 i8 가솔린 전기 플래그십은 2020 년 초에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X1 소형 SUV, 5 시리즈의 전기 버전 세단과 7 시리즈 세단도 작업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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