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는 멀티미디어 화면과 A- 필러와 같은 항목의 근접성 덕분에 약간 밀실 공포증을 느낍니다. 내부는 멀티미디어 화면 과 A- 필러와 같은 항목이 가까워서 키가 크지 만 좁고 닫혀 있는 느낌이어서 약간 밀실 공포증 을 느낍니다. ST-Line 좌석은 기본 차량의 편안함 측면에서 주목할만한 업그레이드이지만 여전히 세그먼트에서 최고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조절은 괜찮지 만, 고맙게도 도어 카드와 센터 콘솔 박스에 부드러운 터치 마감 처리가있어 조종석을 앞쪽 탑승자에게 비교적 편안한 장소로 만듭니다. 전면 도어 카드에는 큰 병 홀더와 트렌치, 무선 전화 충전기가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아래에 놓이는 작은 슬롯, 앞 좌석 사이에 두 개의 알맞은 병 홀더, 좁지 만 깊은 보관 공간이있는 센터 콘솔 상자가 있습니다. 연결성 측면에서 단일 USB-A 포트가 전송 콘솔 밖으로 돌출되어 있고 (이물질이 막힐 수있는 것으로 보임) 덮개가있는 12V 콘센트가 있으며 중앙 콘솔 상자에 숨겨진 단일 USB-C 포트가 있습니다. 뒷좌석은 하강하는 루프 라인 덕분에 좀 빡빡하고 뒷좌석 공간은 내 좌석 위치 (내 키 182cm / 6'0 ") 뒤에 약간 빡빡합니다. 뒷좌석은 하강하는 루프 라인 덕분에 들어가기에 약간 빡빡합니다. 시트 트림은 리어에서 적절한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소프트 터치 마감은 리어 도어까지 계속됩니다. 헤드 룸은 괜찮지 만 나보다 키가 크면 특히 파노라마 선 루프가 장착 된 경우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중간 크기의 병을위한 뒷문에는 병 홀더가 하나 있고 앞 좌석의 뒤쪽에는 약간의 얇은 그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치백 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과 같은 410 리터의 클래스에서는 부트 공간 이 꽤 좋습니다. 이 부문에서 새로운 Kia Stonic 은 약간 더 큰 반면 Mazda의 CX-3 과 같은 것은 약간 더 적은 공간으로 제공됩니다. 푸마는 오히려 높은 부팅 입술에 플러시 마무리 작거나 공간을 최대한 활용 할 수 있습니다에 공간을 허용, 가변 높이로드 마루를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부하에 입술을 통해 도달해야합니다 항목을 넣고 꺼내십시오. 어느 쪽이든 공간 절약형 스페어가 아래에 있습니다. 실용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최고 사양 ST-Line V에서 제공되는 파워 테일 게이트를 합리적인 $ 750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엔진과 변속기에 대한 주요 통계는 무엇입니까? puma는 새로운 1.0 리터 3 기통 터보 차저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 됩니다. 이것은 더 나은 연비 와 동력 전달로 건강한 출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유형의 소용량 터보 엔진의 일부입니다. 출력은 92kW / 170Nm로, 세그먼트에 있어서는 괜찮아 보이지만 최고 토크는 단 1500rpm에서 액세스 할 수있어 응답 성이 뛰어납니다. 이 엔진은 전형적인 유럽식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와 결합됩니다. Puma 제품군은 전 륜구동 전용입니다.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puma의 공식 / 결합 연비는 5.3L / 100km로 많은 라이벌이 더 높은 스티커 표시가있는 구형 비 터보 엔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때 나쁘지 않습니다. Puma는 중급 95RON 무연 연료가 필요하며 42 리터 연료 탱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도시 주행 주간 이후에 우리 차는 약간 덜 인상적인 7.7L / 100km 수치를 기록했는데, 이는이 차의 공식 도시 번호 인 6.3L / 100km보다 약간 높은 수치입니다. Puma는 중급 95RON 무연 연료가 필요하며 42 리터 연료 탱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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