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포드 푸마
Ford의 새로운 Puma는 멋진 큰 고양이 이름을 가진 기이 한 작은 SUV 이상입니다. 레인저와 머스탱 브랜드 이상으로 보이기 위해 파란색 타원에 의한 새로운 추진의 일부입니다. 포드 가 임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차가 있다면 그것은 가벼운 SUV 입니다. 구매자가 해치백을 피하면서이 부문은 판매로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 매월 새로운 명판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r가거가격 2,340 달러입니다. 디자인에 대해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까? Puma의 디자인에 대해 흥미롭지 않은 것이 있습니까? 그것은 포드의 swoopy, 그릴 무거움, 디자인 언어를 유럽에서 빼앗아 추가 재미 요소를 쏟아 붓습니다. 이 차의 큰 웃는 얼굴에 매료되지 않는 것이 어렵습니다. 이 차의 큰 미소 짓는 얼굴에 매료되지 않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윤곽이있는 펜더의 일부로 보닛을 타고 올라가는 가벼운 클러스터는 군중과 구별되는 매우 명확한 전면 3/4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선은이 차의 튼튼한면을 따라 쿠페와 같은 루프 라인으로 이어집니다. 후면은 브랜드의 다른 성능 제품, 멋진 LED 조명 클러스터 및 부트 리드 전체에 걸친 트렌디 한 텍스트를 참조하는 강력한 스포일러로 둥글게 처리됩니다. ST-Line은 크기가 같더라도 더 흥미로운 필러 패널과 투톤 합금 휠을 사용하여 기본 차량과 분리됩니다. 특히 좀 더 보수적 인 라이벌들과 비교할 때 디자인을 '위험'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이 모든 새로운 가벼운 SUV 명판이 튀어 나오는 이점 중 하나 는 디자인 규칙 책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약간 다른 관점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며,이 등급의 SUV에 비정상적으로 광범위한 개성을 부여하고 Puma도 예외는 아닙니다. 눈에 띄는 내부 기능에는 스폰지 모양의 평평한 바닥 스티어링 휠이 포함됩니다. 안쪽으로, 푸마의 재미있는 외관 약속은 실제로 많은 감각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 ST-Line은 스포티 한 배지와 일치하는 약간의 가짜 카본 트림을 제공하지만 수직 대시와 타이트한 치수는 접근 방식에서 대부분 모노톤입니다. 디자인과 플라스틱은 모두 평범하지만 스폰지 모양의 납작한 스티어링 휠과 멀티미디어 화면을 비롯한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Ford의 'Sync'소프트웨어 는보기 좋고 잘 작동합니다. 디지털 대시 클러스터는이 차가 내부의 기본 모델만큼 평범하지 않게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디지털 대시 클러스터는이 자동차가 내부의 기본 모델만큼 평범하지 않게 느끼도록 도와 주지만 더 빠른 프레임 속도를 가진 모델을 요청하면 아플까요? 시뮬레이션 된 아날로그 다이얼이 때때로 몇 프레임을 건너 뛰어야하는 것을 보는 것은 그리 안심이되지 않습니다. ST-Line은 또한 더 흥미로운 디자인을 제공하는 자체 시트 트림을 제공합니다. ST-Line은 또한 기본 차량보다 더 흥미로운 디자인과 더 나은 보강을 제공하는 자체 시트 트림을 제공합니다. Puma는이 새로운 하위 클래스에서 가장 저렴한 SUV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스펙트럼의 하단에는 Hyundai Venue 와 같은 옵션이 있으며 규모를 더 높이면 고급 Mazda CX-3 또는 하이브리드 Toyota Yaris Crosses 와 같은 더 많은 전 륜구동 제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미드 그레이드 ST-Line은 32,340 달러의 도로 주행 전 비용 (MSRP)을 착용하지만, 우리 자동차의 옵션 (곧 얻을 수 있음)을 사용하면 테스트 된 가격이 36,490 달러로 상승합니다. ST-Line의 표준은 17 인치 알로이 휠입니다. Puma 제품군은 전륜 구동 전용이지만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도 사양 제공은 소비자가 실제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표준 사양에는 17 인치 알로이 휠, LED 헤드 라이트, ST-Line 바디킷, 8.0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 (유선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 포함), 무선 전화 충전 베이, 12.3 인치 디지털 계기판, 패들 시프터, 가죽 트림, 바닥이 평평한 스티어링 휠, 알로이 페달 및 스포츠 시트. ST-Line은 8.0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ST-Line의 큰 티켓 아이템 중 하나는 가벼운 SUV에 대한 특이한 추가 인 기본 동급에 비해 독특하고 스포티 한 서스펜션 튜닝 을 제공하는 데있어 바디 키트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우리 차에는 값 비싼 파노라마 선 루프 ($ 2000)가 옵션으로 선택되었고 프리미엄 'Desert Island Blue'페인트는 추가로 $ 650 (완전히 그만한 가치가 있음)을 돌려 줄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ST-Line은 푸시 스타트 점화를 기록하지만 키리스 엔트리와 짝을 이루지 않습니다. 작은 불만처럼 보이지만 쇼핑이나 어린이 또는 애완 동물을 다룰 때 주머니에서 열쇠를 꺼내지 않아도되는 일상의 실용성을 실제로 추가하는 작은 기능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소형 해치백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경 SUV는 일반적으로 내부가 매우 작습니다 . Puma의 경우 Ford Fiesta 제품군을 기반으로하고 우리 시장을 대신합니다. 이 작은 SUV 는 소매에 작은 자동차 결함을 일부 입히고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뛰어들 자마자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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