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subaru XV
도요타의 성공적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입증 된 것이 있다면 소비자 심리가 변하고 있고 전기 화 는 신차 구매자에게 뜨거운 이슈가되고 있습니다. 나의 새로운 장기 모델 인 Subaru XV Hybrid S 는 Subaru의 하이브리드 드라이브에 대한 첫 번째 주류 진출이며 구매자 수요를 중심으로하는 적절한시기에 왔습니다. 호주에서 스바루를 독특하게 사랑한 독특한 특성을 신세대 연료 절약 전기 화와 결합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이 브랜드의 첫 번째 하이브리드 제품을 건너 뛸 가치가 있습니까? 나는 이것을 알아 내기 위해 4 개월을 보내고있다. 내 XV 하이브리드 S는 가솔린에 상응하는 XV 2.0iS 에 2 주간 사용 된 직후에 도착했고 , 도요타 코롤라 ZR 하이브리드에 대한 3 개월 장기 검토 직후에 나와 내 파트너를 크게 이겼습니다. 이 잘 배치 된 비교 모델에 대한 많은 생각으로 저는 Subaru 제품군의 구성원으로서 XV를 분석하고 하이브리드 세계에서 XV가 어떻게 배치되는지를 분석하는 데 이상적으로 배치되었습니다. XV는 또한 시드니에서 NSW의 해안 마을 인 Forster까지 600km가 넘는 왕복 여행을 계획 한시기에 맞춰 도착했습니다. 처음부터 그것을 잘 알기에 충분한 시간. 우리가 3 개월 넘게 함께 살 하이브리드 S는 도로 주행 전 비용 (MSRP)이 $ 40,790입니다. 첫째, 차 자체에 약간. 여기에서 Subaru XV 범위에 대한 나의 종합적인 리뷰를 읽을 수 있지만, 우리가 3 개월 이상 함께 살게 될 최고 사양 XV 하이브리드 S는 40,790 달러의 도로 주행 전 비용 (MSRP)을 착용합니다. 이것은 비슷한 크기 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비싼 Corolla ZR Hybrid ($ 34,965) 보다 상당히 높은 수준 입니다. 높은 라이딩, 사 륜구동 특성은 호주의 모험심 많은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XV가 소형 SUV 부문 에서 활약 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라이벌에는 주로 Toyota C-HR Koba Hybrid ($ 37,165 – 2WD 만 해당) 및 Toyota Yaris Cross Urban Hybrid ($ 37,990 – AWD)가 포함되지만 Mitsubishi ASX Exceed ($ 33,490 – 2WD에만 해당) 또는 Hyundai Kona N-Line ($ 42,400 – AWD) 과 같은 인기있는 비 하이브리드 라이벌이 많습니다. Subaru는 일부 경쟁자에 비해 약간 비싸게 보이지만 물리적으로 더 작은 Yaris Cross를 제외하면 4 륜 구동 과 하이브리드를 모두 제공하는 유일한 제품이라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의심 할 여지없이이 공간에서 하이브리드 옵션이 폭발적으로 증가 할 것이지만 적어도 현재로서는 XV가 곡선보다 약간 앞서 있습니다. Subaru는 하이브리드 기술을 'e-Boxer'라고 부르며 Toyota의 유명한 'Hybrid Synergy Drive'와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Subaru는 하이브리드 기술의 반복을 'e-Boxer'라고 부릅니다. Toyotas가 개별 차축에 전기 모터를 장착하는 경우 (Corolla 및 C-HR의 경우 전면, Yaris Cross의 경우 후면) Subaru의 시그니처 4 륜 구동 시스템은 브랜드가 대신 전기 모터를 내부에 장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XV의 무단 가변 자동 변속기. 모터는 또한 Corolla의 구형 니켈 수소 유형에 비해 XV가 바닥 아래에있는 리튬 이온 배터리 팩에서 전력을 공급하지만 12.3kW / 66Nm의 완전 전기 전력을 제공하는 Corolla의 모터보다 기술적으로 약합니다. 우리의 하이브리드는 스바루 하이브리드 제품군의 시그니처 컬러 인 눈길을 사로 잡는 '라군 블루 펄'에 도착하지만,이 XV는 외부에서 알 수 없지만이 XV는 특히 특별합니다. 그것은 약간의 e-Boxer 배지를 착용하고 휘발유 전용 형제보다 은색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Subaru Global Platform (XV, Forester , Impreza 및 Outback )에 앉아있는 차량에 대해 항상 매력적이었던 한 가지는 운전대 뒤에있는 느낌이 얼마나 위대하다는 것입니다. 모든 Subarus는 넓은 인테리어와 멋진 마감재를 가지고있어 종종 가격표보다 삭감됩니다. 모든 Subarus는 넓은 인테리어와 멋진 마감재를 가지고있어 종종 가격표보다 삭감됩니다. 가시성과 조정 가능성도 뛰어나고 개인적으로 많은 라이벌 들과는 상당히 다른 Subaru의 두툼한 인테리어 디자인 언어의 팬입니다. 승차 높이와 넉넉한 편안한 좌석에 많은 바이어들이 매혹 될 것 같아요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Apple CarPlay와 함께 제공됩니다. 콤팩트 한 Corolla에서 뛰어 내린 후, 많은 객실 보관 옵션, 대형 센터 콘솔 박스, 뛰어난 가시성과 승차 높이도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것을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XV를 타고 Forster로 처음 600km 이상 돌아 오는 여행은 분명했습니다. 총 4 일 동안 만 우리의 주말 더플 백 2 개, 평소 사진 팩 2 개, 음료수와 식료품 2 개가 작은 345 리터 (VDA) 부츠 를 놀라운 속도로 채웠습니다 . 부츠는 345 리터 (VDA)로 매우 작습니다. 슬라이딩 커버를 제거하고 거의 상단까지 채우면 후면 시야가 손상 될 수 있지만 전체 CarsGuide 데모 케이스 세트를 기술적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버전은 약간 더 큰 부츠 (가솔린 차량의 경우 최대 35 리터)가 있지만 밑에 예비 바퀴 가 없는 고정 된 부츠 바닥 높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주일 정도의 여행은 커플에게는 괜찮지 만 개를 추가 하시겠습니까? 애들? 부모 또는 조부모? 이러한화물 공간 부족이 오히려 빠르게 문제가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XV가 운전하는 방식의 팬입니다. 그것은 항상 모든 조건에 대해 많은 그립과 함께 심고 튼튼하다고 느꼈습니다. 2021 년 모델을 위해이 브랜드는 프론트 서스펜션 튠을 개선했으며, 하이브리드 모습으로 XV의 저출력 2.0 리터 수평 대향 복서 엔진의 좀 더 거칠고 더 칙칙한 특성을 무디게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진입로에서 100km / h까지 가속하는 것이 곧 드러나면서 회전 속도가 눌렀을 때 쉽게 레드 라인에 가까워지면서 비교적 시끄러운 일입니다. 엔진과 도로에서 약간의 소음을 제외하고 XV는 편안한 고속도로 순양함입니다. XV는 편안한 고속도로 순양함입니다. 하루에 거의 4 시간 동안 운전대를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좌석의 편안함은 훌륭하게 유지되었으며, Subaru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은 기술의 훌륭한 예이며, 차선 유지 지원과 잘 어울려 부드럽고 예측 가능하며 말도 안되는 여정을 제공합니다. 주로 고속도로를 기반으로 한 첫 달은 기술이 최악 인이 자동차의 하이브리드 기능에 대한 훌륭한 테스트가 아닙니다. 다음 세대에서 e-Boxer 하이브리드 드라이브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 겠지만, 지금은 가솔린 자동차 옆에서 얼마나 매끄럽고 '정상적인'느낌인지 주목하겠습니다. 시스템이 제자리에 있다는 것을 거의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연료를 많이 절약합니까? 스바루의 수치조차도 그다지 암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휘발유 버전에서 0.5L / 100km 아래로). 첫 달 750km가 조금 넘은 XV는 합리적이지만 거의 인상적인 7.7L / 100km의 연료 수치를 반환했습니다. 첫 달 후 XV는 합리적이지만 거의 인상적인 7.7L / 100km의 연료 수치를 반환했습니다. 마을 주변의 XV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했던 것처럼 테스트 차량에 비극이 닥쳤습니다. 오늘날의 견고한 구조와 배터리 셀 보호에 대한 노력에 대한 진정한 증거로, 우리의 Subaru는 2010 i30의 굴곡 진 프런트 엔드에 비해 리어 범퍼에 흠집이있었습니다. 아무도 부상을 입지 않았고 XV는 아무런 문제없이 충돌에서 멀어졌습니다. 며칠 후 Subaru 담당자가 수리를 위해 우리 차를 집어 들었습니다. 다음은 어떻게 되나요? 죄송합니다. 다음 편이 확인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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