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의 디젤엔진 개발
현대 자동차는 전기 화로의 기념비적 인 전환의 일환으로 더 이상 완전히 새로운 디젤 엔진을 개발하지 않을 것이라고 회사의 모국 인 한국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그러합니다. 현대 자동차 그룹 (기아 자회사 포함)의 소식통은 코리아 타임스 에 따르면 이 그룹은 완전히 새로운 디젤 엔진을 개발하지 않지만 당분간 기존 엔진을 계속 제작하고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고서는 또한 브랜드가 남양 개발 센터의 근로자를 파워 트레인 개발 기반 팀에서 차량 유형 기반 팀으로 재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변화는 2020 년 12 월 투자자 브리핑에서 발표 된 바와 같이 2040 년까지 대부분의 시장에서 한국 거인이 연소 엔진을 단계적으로 폐지 한 것의 일부입니다. 뉴스는 현대가 가장 최근의 페이스 리프트의 일환으로 국제 범위에서 1.6 리터 터보 디젤 4 기통 i30을 버리면서 나온다 . 보고서가 믿어 진다면 이는 2.0 리터 및 2.2 리터 4 기통이 계속 될 것이며, 2.2 리터의 모든 합금 버전이 작년 말에 새로운 기아 쏘렌토에 도착 하고 2.0- 리터 리터가 곧 신세대 현대 투손에 도착합니다. 이것은 방금 출시 된 제네시스 GV80 럭셔리 SUV에 동력을 공급하는 새로운 3.0 리터 인라인 6 디젤이 브랜드의 마지막 완전히 새로운 디젤 엔진이어야 함 을 의미합니다. 2023 년 출시 . 현대 R 및 D의 책임자 인 Albert Biermann 은 2020 년에 CarsGuide 에 205kW / 588Nm 제네시스 직선형 6 디젤이 "상업적"응용 분야에 사용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당분간 밖에"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 오스트레일리아의 Guido Schenken 대변인은 CarsGuide 에 브랜드가 "장기간에 걸쳐 점차적으로 디젤을 단계적으로 중단"하는 과정에 있으며 호주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대체 파워 트레인 옵션을 고려할 때 최소화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현재 개발 중입니다. " 현대는 디젤 단계적 폐지의 일환으로 더 많은 주류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그는 또한 "더 깨끗하고 효율적인 가솔린 엔진"이 브랜드의 디젤 라인업을 대체하는 역할을 할 것이며 현대의 글로벌 모델 범위의 전기 화는 "앞으로도 불가피 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현대차가 디젤에서 멀어짐은 새로운 투싼 형태의 주류 하이브리드 모델을 준비하면서 첫 번째 전용 EV 인 Ioniq 5 (최근 호주에서 테스트를 거쳤 음 ) 및 Xcient 수소 연료 를 출시 할 준비를하면서 이루어집니다. 현대 그룹은 국내 시장에서 유럽의 Xcient와 소형 트럭의 EV 버전을 받아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전 세계적으로 디젤을 대체하기 위해 수소 연료 전지 기술에 많은 투자를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4 세대 기아 쏘렌토는 2020 년 브랜드의 2.2 리터 터보 디젤의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넥소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FCEV)를 생산하고 있지만 현대 자동차는 승용차가 수소 인프라 확산에있어“잘못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인프라 구축을 위해 유럽, 미주 및 중국의 상업 시장에 많은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Biermann은 브랜드의 미래 ute가 수소 전기 기반을 가질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Ioniq 5를 뒷받침 하는 새로운 EV 전용 e-GMP 플랫폼 이 ute 크기로 확장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Bierman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상용 차량, 픽업 트럭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더 나은 해결책 일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곧 우리의 솔루션을 보게 될 것입니다.” 4 세대 현대 투싼 은 2021 년 상반기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출시 시점에 2.0 리터 디젤이 4 륜 구동 형태로 제공 될 예정이지만 구매자는 많은 기대를 받고있는 하이브리드를 더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항상 인기있는 RAV4 하이브리드를 눈에 띄는 모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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